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옵티머스 마하(LU3000)로 즐기는 OTO 무료국제전화!! -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by 쭌's 2011. 1. 18.
+ 유학중인 자녀와 기러기, 독수리 아빠를 위한 희소식!! 무료국제전화 어플리케이션으로 부담없는 국제전화~
OTO무료국제전화

국제전화를 자주 이용하시나요?! 국제전화요금 때문이 걱정이신가요?! 라고 질문하기에는 세상이 너무 바뀌어 다양한 방법으로 국제전화를 저렴하게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특히나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해외에 나가 있거나~ 기러기, 독수리 아빠라면 국제전화를 자주 사용하고, 그에 따른 비용도 만만치 않을 것이 현실일 것입니다. 그러한 국제전화요금을 줄이기 위해 각 통신사의 혜택을 이용하기도 하고, 인터넷 전화를 이용하여 같은 통신사끼리 제공하는 무료통화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사용환경에 제약이 따르게 되는데~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국제전화를 마음 껏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무료 국제전화 어플을 소개합니다.


OTO무료국제전화

오늘 소개해 드릴 무료국제전화 어플은 'OTO무료국제전화'입니다. 안드로이드용으로 출시 된 어플은 스마트폰에서도 요금 걱정없이 국제전화를 마음 것 이용할 수 있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OTO무료국제전화 어플의 첫 화면은 기존 다이얼 화면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통화, 연락처, 설정으로 나뉘어진 메뉴는 평소에 스마트폰에서 전화를 거는 방식과 동일해서 무료 어플이라고 해서 허접하거나 부족함은 찾아 볼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이얼 패드 위쪽에 시외도 아닌, 070도 아닌 국가를 선택하는 매뉴가 추가 되어 있을 뿐입니다.


OTO무료국제전화

무료국제전화가 가능한 국가는 미국, 일본, 영국, 중국 등 유수의 국가들을 포함해 20여개국 이상으로 무료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있으며 추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무료가 가능한 국가를 늘린다고 하니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욱 활용 가능성이 높은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가능한 국가를 보다보면 유선전화와 무선전화 표시가 있는데 이는 무선전화, 즉 휴대전화까지 국제전화요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표시입니다.


OTO무료국제전화

무료국제전화 사용방법은 위 이미지에서 보는 것과 같이 설정을 통해서 사용방법을 쉽고 편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전화거는 방법이 그렇듯이 무료국제전화하고 해서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습니다.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고 나머지 국가번호를 입력하면 일반전화와 동일하게 해외 무료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TO무료국제전화는 요금이 완전 무료는 아니지만 시내전화 요금은 일반전화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즉, 시내전화요금으로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보통의 스마트폰에 걸려있는 요금제를 활용하면 무료로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 입니다. 별도의 국제전화요금을 걱정하지 않으면서 무료통화요금제로 해외에 전화를 할 수 있는 점에서 기러기, 독수리, 유학 중인 가족에게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OTO무료국제전화

아무래도 어플를 통해서 무료로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구심이 생기지 않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인지 어플내에 자주 묻는 질문과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별도의 페이지를 제공하여 OTO무료국제전화 어플의 자세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무료국제전화라고 해서 통화 품질에 대한 부분의 걱정과 이용요금이 정말 무료인지?! 등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어 안심하고 어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TO무료국제전화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외국으로 통화한 목록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실제 외국으로의 통화에서는 약 5~10초간의 딜레이 타임이 있는 것만 빼고는 무료라고해서 불편하거나 부족한 점 없이 깨끗한 통화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OTO무료국제전화 어플은 유학 중인 아들, 딸에게 자주 전화를 하거나, 아이들의 유학으로 인해 기러기, 독수리 아빠들에게 유용하고 부담없이 가족과 통화를 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0X000, 00X, 00X 등의 국제전화나 인터넷 전화를 통해서 해외로 통화를 하였다면 스마트폰에서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쉽고 편하고, 거기에 통화요금 걱정 없는 국제전화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