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럭셔리 슈퍼요트엔 슈퍼카가 공짜?! 스트랜드 크래프트 166(STRAND CRAFT 166)

by 쭌's 2010. 12. 26.
+ 스트랜드 크래프트 166(STRAND CRAFT SC166) - 최고의 럭셔리와 안전, 거기에 슈퍼카가 옵션을 제공되는 요트의 최고봉!

요트, 그것도 화려한 럭셔리로 무장한 요트는 외극위 갑부들이 사는 동네이거나, 영화나 TV를 통해서 만날 볼 수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국내에서도 럭셔리 요트를 소유한 기업이나 개인이 있겠지만 실질적으로 그 요트를 타보는 것은 몇몇의 사람만이 가능한 것일 것 같습니다. 국내 최고의 관광지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제주도에서는 럭셔리 요트를 활용해 보다 특별한 여행의 한 부분으로 소유할 수는 없지만 럭셔리 요트에서의 활홍한? 시간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직접 럭셔리 요트를 타 보지는 못했지만 생각만해도 흐믓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언제쯤 요트를 가질 수 있는 날이 올지 모르지만!~ 럭셔리 슈퍼요트와 슈퍼가를 한꺼번에 소유하고 바라로 떠나는 상상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저뿐일까요?! 남자라면 럭셔리 슈퍼요트와 슈퍼카를 소유하고 픈 꿈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트랜드 크래프트 166(STRAND CRAFT 166)

슈퍼카를 닮은 럭셔리 슈퍼요트에 슈퍼카가 팩키지로 구성된 스웨덴의 럭셔리 요트 제조 업체 그레이-디자인에서 새로운 슈퍼요트 + 수펴카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 슈퍼카에서 영감을 얻은 슈퍼요트는 그 디자인에서 부터 슈퍼카를 연상시키는 미끈한 바디 스타일로 왠지 공기저항계수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 집니다. 스트랜드 크래프트 166(STRAND CRAFT 166)이라는 명칭을 갖고 있는 럭셔리 슈퍼요트의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요트에 팩키지로 슈퍼카를 선택할 수 있는 환상적인 욥션?!은 재력이나 능력만 된다면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트랜드 크래프트 166(STRAND CRAFT 166)

스트랜드 크래프트 166(STRAND CRAFT 166)이란 이름을 가진 럭셔리 슈퍼요트는 스트랜드 크래프트라는 럭셔리 요트 전문 브랜드에서 매년 1~2개의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는 전문 회사로 지난 5월 스트랜드 크래프트 122(STRAND CRAFT 122) 모델에 이은 2010년 2번째 모델입니다. Vericor TF50 엔진은 5600마력의 터보엔진과 최고 40노트의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트랜드 크래프트 122(STRAND CRAFT 122)
스트랜드 크래프트 122(STRAND CRAFT 122)

스트랜드 크래프트 166(STRAND CRAFT 166)의 형 겪이라고 할 수 있는 스트랜드 크래프트 122(STRAND CRAFT 122)는 1,400마력의 최고속도 50노트의 성능을 공개했었는데 마력에서 3배에 가까운 성능의 업그레이드가 되었지만 최고속도는 10노트 낮아진 것은 좀 의아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솔직히 슈퍼카를 싣고 최고의 럭셔리 요트를 타고 그리 빨리 달리고 싶기보다는 여유롭게 바다의 바람을 만끽하면서 샴페인 한잔과 함께 한껏 여유를 부리고 싶습니다.


스트랜드 크래프트 166(STRAND CRAFT 166)

스트랜드 크래프트 166(STRAND CRAFT 166)의 진짜 매력은 매끈한 슈퍼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아닌 그 속에 숨은, 마치 아이언맨을 닮은 매력입니다. 매끈한 바디에 숨어져 있는 개폐식 윙과 숨겨진 가판, 솓아 오르는 조타석, 레이더 마스터, 열린 가판 속에 숨어있는 실내 수영장 등이 진정한 럭셔리 슈퍼요트라고 불리어지는 모습입니다. 최고속도를 내며 바다위를 순식간에 달릴 것 같은 모습에서 초호화 요트로 변신해 세계 어느 바다를 가더라도 주목받을 수 있는 모습이 아닐까?! 싶습니다. 옵션으로 외부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방탄커버와 탄소섬유 등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역시 있는 소수의 사람만을 위한 슈퍼요트답게 스타일과 초호화 장비에 안전까지 모두 갖춘 진정한 럭셔리 수펴요트인 것 같습니다.


스트랜드 크래프트 166(STRAND CRAFT 166)

요트의 디자인과 닮은 슈퍼카는 스트랜드 크래프트 166(STRAND CRAFT 166)를 구입하면 옵션으로 제공되는 누구나, 아무나 소유할 수 없는 슈퍼카입니다. 요트의 가격이 얼마나 할지 모르겠지만 아무나 소유할 수 없는 슈퍼카를 옵션으로 제공 받을 수 있으니.... 요트가 탐나는 것인지, 슈퍼카가 탐나는 것인지 헷갈리기도 합니다. 꿈이고 희망인 요트와 슈퍼카, 이 둘을 모드 가질 수 있는 스트랜드 크래프트 166은 누구의 소유가 될 것이며, 어느 바다위에서 그 스타일과 위상을 펼치고 있을지 구경이라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국내 현실에서 요트는 그리 현실적으로 와 닿는 부분이 적지만 언젠가는 슈퍼가를 구입하는 것 처럼 요트도 그렇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