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신용카드의 할인에 할인을 더한다?! 티카라이프 주유할인으로 고유가 이겨내자!~

by 쭌's 2010. 12. 24.
+ 티카라이프(T Carlife)! 자동차 오너라면 꼭! 챙겨야할 보너스~
티카라이프,T Carlife

자동차 오너라면 주유 할인 카드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텐데요~ 높아만가는 기름값 때문이라도 할인 카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날씨가 추워지면 자가차량을 더욱 많이 이용하게 되고 동절기를 대비하여 차량을 관리해주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단순히 주유 할인만 되는 신용카드로는 2% 부족함을 느끼는 것이 현실이지만 신용카드와 함께 중복으로 기름값도 절약하고 동절기 대비 차량을 관리하는 비용도 줄일 수 있다면 자동차 오너에겐 금상첨화가 아닐까 합니다. 중복할인을 받고 싶어도 받지 못하는 신용카드의 주유 할인에 플러스로 주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SKT 티카라이프(T Carlife)로 현명한 소비, 똑똑한 소비를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티카라이프,T Carlife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티카라이프(T Carlife)는 SK멤버십 서비스의 하나로 1년 동안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자동차 종합 혜택 패키지입니다. T 멤버십 고객이면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로 일정 멤버십 이용한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티카라이프(T Carlife)가 론칭되면서 연말까지 가입 특별 할인 이벤트와 T 나는 경품 대축제도 진행되고 있으니 자동차 오너이면서 주변의 SK주유소를 자주 이용한다면 신용카드와 중복으로 주유 할인도 받고 차량관리도 덤?으로 함께 받을 수 있어 이벤트 기간인 연말까지의 기회를 놓친다면 약간의? 후회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티카라이프,T Carlife

티카라이프(T Carlife)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T World에서 현재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T 멤버십의 잔여 할인한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티카라이프(T Carlife)는 가입시점부터 1년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로 일정의 잔여 할인한도가 소진됩니다. 물론 잔여 포인트를 소진하지 않으면서 1년동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더욱 좋겠지만 말이죠!


티카라이프,T Carlife

티카라이프(T Carlife)는 VIP와 일반상품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VIP상품의 경우 T 멤버십의 등급이 VIP이면서 35,000점 이상이 되어야 신청이 가능하고 일반상품의 경우 20,000점이상 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등급과 잔여 할인한도에 따라서 VIP와 일반상품으로 구분하여 가입이 가능하므로 기본적으로 T 멤버십의 잔여 할인한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단 티카라이프(T Carlife) 론칭에 맞추어 연말까지 가입 할인 이벤트를 진행되고 있으므로 이왕이면 이벤트 기간에 맞추어 가입을 하는 것 또한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 싶은데요 VIP의 경우 28,000점(7,000점 할인), 일반상품의 경우 15,000점(5,000점 할인)부터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티카라이프,T Carlife

평소에 T 멤버십을 할인을 자주 이용하다보니 티카라이프(T Carlife)  일반상품(15,000점)으로 가입했습니다. 위 서비스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VIP상품과 일반상품의 경우 혜택의 차이가 있어 VIP상품의 혜택이 마음에 쏙! 들었지만 멤버십 잔여한도가 부족하여 일반상품으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티카라이프(T Carlife)의 신청은 T World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가입 신청시점으로 부터 1년동안 혜택이 제공되고 티카라이프(T Carlife) 카드는 일주일 이내 배송이 완료됩니다. 보통의 경우 멤버십 카드의 경우 발급신청하고 카드를 손에 쥐는 시간이 보름이상 걸리는 것이 보통이지만 신청한지 6일만에 카드가 도착해서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티카라이프,T Carlife

카드 발급도 완료되었으니 신용카드와 중복 할인이 가능한 주요 생활권의 SK 네트웍스 주유소를 찾아 보았습니다. 티카라이프(T Carlife)에서 제공되는 리터당 20원의 추가 할인은 전국의 모든 SK주유소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직영 주유소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티카라이프(T Carlife) 홈페이지에서 주요 생활권이나 자주 가는 지역의 주유소를 확인한 후 이용해야 리터당 2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생활권의 할인 받을 수 있는 주유소를 확인해 보니  자주 이용하는 주유소 중에 한곳이 SK 네트웍스 주유소 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신용카드에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주유소를 적극적으로 이용 해야겠습니다. 그래야 가벼운 주머니를 조금이나마 덜 가볍게 할 수 있으니까요~


티카라이프,T Carlife

티카라이프(T Carlife) 카드도 왔으니 리터당 20원 할인되는 주유소를 찾아서 오랜만에 발이 되어주는 녀석을 배불리 가득 채워줍니다. 외부 활동도 해야하고 신용카드 할인에 추가로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그런지 왠지 가벼운 주머니의 압박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습니다. 보통 7만원 주유시 약 39리터가 들어가는데 티카라이프(T Carlife)로 할인 받는 금액은 780원으로 예를 들어 7만원씩 두번 주유를 하게되면 1리터에 해당하는 기름을 더 넣을 수 있는 계산이 됩니다. 이를 거리로 환산하면 약 6~8km의 거리를 더 주행할 수 있는 양으로 이를 1년동안 사용하는 기름값이나 주행거리로 환산하면 꽤나 많은 할인을 받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신용카드와 중복으로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은 티카라이프(T Carlife)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티카라이프,T Carlife

티카라이프(T Carlife)의 혜택에서 주유 할인과 함께 스피드 메이트에서 엔진오일 무료 교환이나 용품 등의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아마도 모자랄 것 같은 무료 세차를 이용할 수 있어 내 차도 관리하고 덜덜 떨면서 세차하는 고생도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절기에 눈도 내리고 눈으로 인해 길도 좋지 않으면 세차를 하지 않을 수 없는데 티카라이프(T Carlife)의 무료 세차를 요긴하게 사용해야겠습니다. VIP상품의 경우 연 6회 무료 세차를 이용할 수 있고, 일반상품이 경우 연 3회 무료 세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주유소에서 일정 금액 이상 주유하게 되면 무료로 해주는 세차와 티카라이프(T Carlife)의 무료 세차 서비스를 적절히 이용하면 언제나 깨끗하고 깔끔한 차량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티카라이프,T Carlife

보너스로 스피드 메이트를 이용하거나 티카라이프(T Carlife)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11번가 할인 쿠폰을 매달 받아서 사용할 수 있으니 11번가에서 차량용품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현명하고 알뜰하게 필요한 용품을 구입하는 지혜를 발휘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티카라이프(T Carlife)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가 많으니 생활 패턴과 소비 패턴에 맞게 티카라이프(T Carlife) 상품에 가입하고 즐겁고 푸짐한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