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통신사 관계없이 올레 스마트명세서 하나면 끝!

by 쭌's 2015. 9. 17.


+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한 올레 스마트명세서 깔고 선물 받자!

스마트폰 사용과 함께 변화된 부분 중에 하나로 종이로 된 요금 명세서는 점점 사라지고 있다. 이메일을 통해서 종이 명세서가 사라질 것만 같았던 시기도 있었지만...


여전히 종이 명세서는 현재에도 계속해서 만들어지고, 전달되어지고 있고~ 스마트폰 사용에 따른 명세서 앱 설치를 통해서 다시금 종이 명세서를 없애고자 하는 통신사들의 노력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몇 해 전부터 지속적으로 '스마트 명세서'라는 이름으로 올레kt는 종이 명세서를 줄이기 위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각 통신사마다 종이 명세서를 줄이기 위해 별도의 앱 설치를 통해서 또는 스마트폰 출시와 함께 앱을 제공하는 등의 캠페인을 벌이고 있지만, 각 통신사 별로 호환이 되지 않는 덕분에 통신사를 변경할 경우 다시금 종이 명세서를 사용할 수 밖에 없는 한계를 가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종이 명세서를 줄이기 위한 각 통신사의 캠페인 중에서 올레kt는 자사의 고객만을 위한 명세서 앱이 아닌! 통신사에 관계없이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명세서'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올레 고객은 물론, 타 통신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에서 '올레 스마트명세서'를 검색하면 해당 앱을 손쉽게 찾아 설치할 수 있다.

설치가 완료되면 몇가지 동의 및 인증 과정을 마치면 SKT 사용자이든.. LG U+ 사용자이든... 관계 없이 올레 스마트명세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타사의 경우 명의 인증 과정을 거치면 올레 스마트 명세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는 하나 이상의 통신사를 이용하거나 복수의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경우에 더욱 편리하게 올레 스마트 명세서 하나로 관리 및 확인할 수 있어, 각 통신사의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놓치지 말고 '올레 스마트명세서'를 설치해 보시기를 권장하는 부분이다.

여기에 부모님을 비롯해 자녀, 가족의 통신비를 한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가족명세서 등록'은 다수의 회선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고, 인터넷 / TV 요금도 관리할 수 있으니~


생활비를 관리하고 있다면 올레 스마트명세서는 불편하고 번거로웠던 통신비 명세서를 올레 스마트명세서 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올레kt는 '올레 스마트명세서'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마트명세서를 신규 및 기존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서 올레 스마트명세서의 편리함을 알리면서 재미를 더하는 작은 선물들을 제공한다.

올레 스마트명세서는 단순히 종이 명세서를 줄이려는 것만이 아닌 종이로 받아보는 우편명세서 제작에는 소중한 나무가 벌목되고, 10리터의 물이 소비되고, 2,99g의 탄소가 발생된다.


즉, 스마트명세서로 하나로 나무도 살리고, 물이 절약하고, 환경도 보호하는 3가지 환경보호활동에 참여하게 되는 것이다. 우편을 통해서 받은 종이 명세서를 확인하는 순간부터 가정의 생활 쓰레기가 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올레 스마트명세서는 모든 사용자가 참여해야 할 캠페인이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 본다.

올레 스마트명세서의 첫번째 이벤트는 룰렛 돌리기이다. 스마트명세서를 설치하고 타 통신사 사용자의 경우 인증 및 동의 과정을 실행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룰렛 이벤트는 말 그대로 최대 순금 5돈으로 제작된 골든 트리를 비롯 해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무조건! 참여해야 이득인 이벤트이다.


9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일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는 15회 이상 참여시 순금 5돈 골든 트리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니~ 밑져야 이익인 룰렛 이벤트에 필히! 참여하시기 바란다.


두번째 이벤트는 올레 스마트명세서 소문내기 이벤트로~ 페이스북을 비롯핸 SNS 채널을 통해서 올레 스마트명세서 소문내고, 추가 1회 이벤트 참여권을 얻을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추가 1회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 뿐만 아니라 파리바게트 3,000원권을 300명에게 제공하고 있으니, 룰렛 1회 추가 참여로 골든 트리 순금 5돈의 행운과 파리바게뜨 3,000원권 선물 등을 놓치지 마시기 바라며~


불편하고 번거로웠던 통신비 종이 명세서를 대신 해 손쉽고 편리하게 가계 통신비 관리와 소호 비즈니스 통신비 관리 등을 일목요연하게 관리해 보시기 바라며 더불어 나무와 물을 절약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데 동참하고, 경품의 주인공도 되어 보시기 바란다.

올레 스마트명세서를 보다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링크와 올레 스마트명세서 이벤트 링크를 아래 URL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구글 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how.greenbill_G

- 애플 앱 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apple-store/id522581787?mt=8

- 올레 스마트명세서 이벤트 : http://event.olleh.com/event_ing/event_view.asp?uid=3214

* 본 포스팅은 올레kt로 부터 경제적인 지원을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