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삼성 기어S2 & S2 3G 가격 공개 국내 판매 가격은?

by 쭌's 2015. 9. 8.


+ 삼성 기어 S2 & S2 3G 가격 공개 국내 판매 가격은?

지난 2015 IFA를 통해서 스마트워치 시장의 긴장감을 높인 삼성전자의 회심의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어 S2가 숱한 화제와 함께 가격이 공개됐다. 공개된 가격은 유럽 기준으로 국내 출시 가격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외신들에 따르면 기어 S2는 원형으로 꾸민 발표회장에서 부터 프리젠테이션, 새로운 메커니즘가 완전한 독립을 선언한 기어 S2 3G에 대한 평가는 매우 호의적이며, 애플워치를 상대로 승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라는 평을 내리고 있다.

삼성 기어 S2 & S2 3G에 대한 호평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는 굳게 닫혀있는 지갑을 열어야 한다. 아무리 잘 만들고~ 멋져도~ 시장에서 팔리지 않는다면?! 금새 기억 속에서 사라지고 마는 현실을 맞이해야 하기 때문이다.


[ 이미지 출처 : 삼성 투로모우 ]

기어 S2는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삼성 페이와 함께 기어 S2를 통해서 NFC 방식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등.... 기어 S2의 독립적인 기능들이 갤럭시 S6 & 갤럭시 노트 5와 함께 높은 시너지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느데~

현재까지 국내 출시 일정은 나오지 않았지만, 유럽 시장의 출시 일과 가격이 공개되어 국내 판매가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독일 기준 삼성 기어 S2 그리고 S2 3G에 대한 출시 가격은 아래와 같다.

- 삼성 기어 S2 : 379 유로 / 한화 약 51만원 (미국의 경우 출시 가격은 349 달러 / 한화 약 42만원)

- 삼성 기어 S2 출시 날짜 : 2015년 10월

- 삼성 기어 S2 3G 가격 : 미정

- 삼성 기어 S2 클래식 : 독일 기준 449 유로 / 한화 약 60만원

유럽 및 미국 시장에 10월 출시 및 예상 일정을 고려하면 국내 출시 10월에 판매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국내 판매 가격의 경우 북미 시장 기준과 비슷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는 점을 고려하면 기어 S2의 가격은 49만원 선으로 예상되고, 기어 S2 클래식의 경우 59만원 대의 가격으로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이미지 출처 : 삼성 투로모우 ]

물론, 갤럭시 S6 & 갤럭시 노트5와 함께 약정 할인을 이용하면 기어 S2 단품의 가격은 20만원 대로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하며~ 통신사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서 초기 물량에 대해서 파격적인 혜택으로 기어 S2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및 국내 시장에서도 삼성 기어 S2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애플워치의 전유뮬이였던 iOS와의 사용 환경 확대를 통해서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기어 S2를 어필하는 새로운 시장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으며~


[ 이미지 출처 : 삼성 투로모우 ]

기어 S2와 갤럭시 노트5, 엣지 플러스 개봉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삼성 기어S2 원형 디스플레이에 플러스를 더 하다
- 갤럭시 노트5 & 엣지 플러스 구입 혜택은 어디가 최고?
- 갤럭시 노트5 배터리 용량은 줄어지만 사용시간은 늘었다?
- 먼저 만나 본 갤럭시 노트5 & 엣지 플러스 개봉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