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켄 블락의 DC 남자 보드복 - 13/14 디씨 세르보 자켓 (DC Servo JKT) & 남자 보드복이월상품 추천

by 쭌's 2014. 2. 15.

+ 켄 블락의 DC 남자 보드복  - 13/14 디씨 세르보 자켓 (13/14 DC Servo Jacket)

겨울이 되면 스키장을 찾아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인파들로 주말이면 넓은 슬로프가 가득 찰 정도로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겨울 레포츠인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만큼 그에 필요한 옷과 장비 등을 갖추는데 비용 투자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처럼 여겨지기도 합니다.

13/14 디씨 세르보 자켓 (DC Servo JKT)

이에 앞서 스키나 보드 등의 레포츠를 즐기는 데 있어 시간과 기본기, 테크니컬에 대한 투자와 노력에 옷과 장비를 먼저 갖추려는 의식은 스키나 보드를 즐기는데 있어 단점으로 작용될 수도 있는데... 스키나 보드에 초보이거나 시작하려는 사람이라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 보시기 바라며~

스노우보드 입문자를 위한 보드복과 장비 선택 기준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보드복 나이트로 L1 보드 팬츠 (L1 outwear) - 남자 보드복 이월상품 구입 적기는?

비기너를 넘어 스노우보드의 재미와 실력을 쌓을 준비가 되었다면 보드복과 장비에 대한 욕심을 부려도 좋을 것 같은데... 수준에 맞는 장비의 도음을 받으면서 실력을 향상 시킴과 동시에 스타일과 개성을 뽐내고 싶다면?! 프리미엄 브랜드이면서 보드를 즐기는데 있어 기본 중에 기본인 남자 보드 자켓인 13/14 DC Servo Jaket (13/14 디씨 세르보 자켓)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3/14 디씨 세르보 자켓 (DC Servo JKT)

DC (디씨)의 제품을 논하기 전에 'DC'라는 브랜드하면 자동차 마니아 사이에서는 모르면 간첩인 '켄 블락 (Ken Block)'의 마술같은 드리프트가 먼저 떠오르기 마련입니다. 필자 또한 DC라는 브랜드를 선택하는데 있어 적지 않은 비중을 차지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입니다.

[영상] 돌아온 켄 블락! 이번엔 니드포스피드 라이벌이다!!
포커스 ST로 돌아 온 켄 블락, 그 상대는 골프 GTI?! - Focus ST Sessiong with Ken Block [Video]
켄 블락(Ken Block) in 샌프란시스코, 궁극의 다섯번째 놀이터!! (FIVE ULTIMATE URBAN PLAYGROUND SAN FRANCISCO)

켄 블락은 드리프터이자 'DC'의 마케팅 이사로 그에 차에 옷에는 늘 'DC'라는 브랜드와 함께하고 있고, 그의 드리프트 영상의 조회수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DC'라는 브랜드 인지도는 당연히 높아지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DC(디씨)'에 대한 관심을 갖게 만들고 있습니다.


13/14 디씨 세르보 자켓 (DC Servo JKT)

본론으로 돌아와서 13/14 DC Servo Jaket (디씨 세르보 자켓)은 DC 자켓 라인업의 베이직 스타일로 어떤 상황이나 어떤 사람이 입어도 심플하면서도 넘치지도 부족하지 않은 스탠다드 핏으로, 밀리터리룩에서 영감을 받아 13-14 시즌에 선 보인 제품으로 블랙, 러버(Rubber), 안도라(Andorra) 3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DC 세르보 자켓의 소재와 기능은 방수력 10,000mm / 발수력 10,000g을 가지고 있고 100% 폴리에스터 재질입니다. 패딩 스타일은 아니지만 보온 성능을 높이기 위해 충전재를 사용하고 있는데~ 충전재 용량은 400 Fill power로 오리솜털 60% / 깃털 40% 총 350g 삽입되어 있습니다.

13/14 디씨 세르보 자켓 (DC Servo JKT)

최근 남녀 보드자켓의 트렌드로 방한과 보온에 더욱 신경을 쓴 패딩자켓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추위를 무척이나 많이 타거나~ 보온과 방한에 욕심을 내고 있는 보더라면 13/14 이월상품을 통해서 패딩쟈켓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약간의? 충전재가 삽입되어 있는 세르보 자켓(Servo JKT)으로 시즌을 지내면서 보온이나 방한에 부족하다고 느끼지는 못했던 것이 사실이고, 영하 10도 이하로 온도가 떨어지는 설원에서는 혹한에 견디는 등산, 등반을 목적으로 하는 자켓이 아니라면~ 그게 다르지 않으며 보온을 위한 후드나 패딩 등을 갖추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드 자켓의 기본 스타일이면서 컬러이 매칭에서도 기본 중에 기본이 되는 세르보 자켓(Servo JKT) 블랙은 두개의 가슴 포켓과 아래 쪽에 두개의 큰 공간을 가진 포켓으로 더 할 것도~ 뺄 것도 없는 심플한 야상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쪽 포켓에는 분실이나 눈의 침입을 막을 수 있는 지퍼와 지퍼를 커버하는 스타일로 마무리 되었고, 왼쪽 가슴 포켓 아랫쪽에는 'DC(디씨)' 가죽 엠블럼이 심플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통기성을 위한 땀 배출구, 후드 조절 버클, 왼팔 안쪽의 시크릿 포켓이 자리하고 있으며, 지퍼를 오픈하지 않고도 사용 할 수 있는 지퍼 포켓이 위치하고 있어 시즌권이나 스마트폰, MP3 등을 수납 및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지퍼 포켓의 경우 자켓 안쪽과 케이블 홀더를 통해서 이어폰, 헤드폰 등을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배려하고 있어 스마프폰으로 음악을 듣거나 음성 통화를 하는데 있어서도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쟈켓의 하단에는 눈의 침을 방지하는 스노우 스커트가 제공되며, 탈부착이 불가능한 대신 스노우 스커트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는 수납 똑딱이 단추를 통해서 불편함을 제로하고 있습니다.


100% 폴리에스터 재질의 겉감은 유광 블랙으로 약간의 빛을 반사하는 스타일이며 무엇보다도 눈이 쉽게 달라 붙지 않고 금새 떨어져 나가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혹시나 슬로프에서 넘어지거나 눈과의 접촉으로 인해서 자켓이 눈이 달라붙고 얼어 붙는 경우는 매우 드물어 스타일을 유지시키는 것과 동시에 기능성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서 13/14 DC 세르보 자켓을 착용한 여성 라이더 '니카' 의 라이딩 모습을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키가 작은 여성 보더에게도 베이직 쟈켓으로 S사이즈(스몰 사이즈) 블랙 세르보 자켓(Servo JKT)을 입은 모습으로~ 약간은 박스한 스타일이지만 스키니 보드 팬츠와 매칭을 이루어 활동성은 물론 트랜드와 스타일을 완성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남성의 경우 키에 비해 덩치가 있는 경우에도 뚱뚱해 보이지 않은다는 장점과 마른 체형에도 부담스럽지 않으며 스키니 핏의 데님 팬츠와도 매우 잘 어울리는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기본 스타일을 완성하는 모습입니다.


스노우보드에 있어 비기너를 막 벗어났거나, 슬로프에서 넘어지지 않고 보딩을 즐길 수 있는 준비가 되었다면 프리미엄 보드복을 통해서 스타일을 완성하는 단계로 들어서 보기 바라며... 시즌 오픈가 코 앞으로 다가 온 지금!!! 스노우보드 관련 보드복과 장비, 엑세서리 등을 가장 져럼하고 할인 받을 수 있는 '2월'을 놓치지 말고 그동안 찜 했던 스타일이나 장비 또는 가격으로 인해 부담스러웠던 위시리스트를 이월상품이 되기 전에 시즌 오프까지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