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스키장 시즌권 특가 찬스 - 14/15 스키장 시즌권 특별 판매 시작

by 쭌's 2014. 8. 29.

+ 시즌권 특가 찬스 - 14/15 스키장 시즌권 특별 판매 시작

어느새 여름이 지나고 가을을 맞이할 때 쭘이면 겨울 스포츠의 꽃의 스키와 보드 매니아들의 마음을 조급하게 만드는 시기가 도래한다. 곧 맞이하게 될 14/15 스키장 시즌권 판매가 1차 특별가의 헤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 때문이다.

필자 또한 겨울을 기다리는 한 사람으로 14/15 겨울 시즌을 만끽할 수 있는 전국 각 스키장 시즌권의 가격과 정보 등을 면밀하게 확인하게 된다. 보통의 경우 개인 소재지에서 가까운 스키장을 찾게되는 것이 보통이지만...

각 스키장 별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셔틀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깝다는 이유로 스키장을 선택하는 트렌드를 이미 지났다고 봐도 좋다. 본격적인 14/15 스키&보드 시즌을 준비하는 첫 관문!! 14/15 스키장 시즌권의 판매 정보를 확인 해 보기 바란다.


- 14/15 웰리힐리파크 올데이 시즌권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올데이 시즌권이 오픈 마켓을 비롯, 소셜 커머스를 통해서 1차 특가 판매를 시작했다.

웰리힐리파크 올데이 시즌권의 가격은 대인(남성) 330,000원 / 대인(여성) 300,000원 / 소인,청소년 180,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각 카드사별로 제공되는 무이자 할부와 추가 할인 혜택을 꼼곰히 확인해 보는 것도 현명한 시즌권 구입의 지름길이다.

그런데... 남성은 33만원, 여성은 30만원으로 3만원의 가격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 웰리힐리파크에 여성 보더, 스키어를 유치하기 위한 꼼수?! 를 부리고 있는 것 같아 마음이 상하기도 한다.

웰리힐리파크는 시즌권 사용자를 대상으로 셔틀예약권을 제공, 서울을 비롯한 지방에서도 무료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그 외에 식사권, 할인쿠폰 등은 시즌권 이용자에게 메리트는 거의 없다고 봐도 좋다.


- 14/15 무주리조트 특가 시즌권

충청과 전라, 경상권에서 주로 이용하는 무주리조트 내 스키장 시즌권은 오는 9월 1일 오전 10시를 기점으로 1차 특가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

14/15 무주리조트 시즌권의 특징은 작년과 동일한 가격으로 가격 인상을 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여타의 스키장도 크게 다를 것이 없지만 매년 가격을 올리는 무주리조트의 횡포 아닌 횡포를 부리지 않는다는 점이다.


무주리조트는 국립공원이기에 요금체계가 여타의 스키장과 다르게 분리되지만, 일반 고객이라면 사이버 회원 가격만 확인하면 된다. 통합권 기준으로 성인의 680,000원이 정상가이지만 1차 특가 판매에서는 560,500원, 소인 415,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 등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할인이나 혜택 등 또한 무주리조트에는 통하지 않는다.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서 무주리조트의 경우 타 스키장보다 높은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시즌권 이용자에 대한 헤택도 부대시설 할인권 정도 밖에 없다. 흔한 셔틀버스 무료 이용 같은 서비스는 무주리조트에서는 통하지 않는 배짱 영업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 14/15 홍천 비발디파크 시즌권

홍천 비발디파크 전일 시즌권이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를 통해서 판매를 시작했다.

비발디파크 전일 시즌권의 가격은 250,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이라는 메리트에 오션월드 1만원 균일가,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한다. 판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이자 &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시즌권을 구입할 수 있다.

대명 비받리파크 시즌권 또한 전일권 250,000원으로 8월 25~9월 4일까지만 1차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비발디파크 또한 시즌권 구매자에게 오션월드 1만원 정액 이용권과 부대시설 할인권 등 별다른 혜택은 찾아 볼 수 없고, 동계시즌 셔틀버스를 무료로 제공하지만 노선에 대한 정보는 확정되지 않았다.


- 14/15 엘리시안 강촌 얼리버드 시즌권

지하철로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스키장인 엘리시안 강촌 얼리버드 시즌권이 판매를 시작했다.

얼리버드 시즌권 가격은 전일권 기준으로 대인 240,000원 소인 170,000원에 판매를 시작했다. 지하철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 덕분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는 있지만 슬로브가 적고 짧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지하철과 함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셔틀버스를 서울/경기 지역에 한해 제공해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지리적 여건이 매우 좋다.

+ 본격적인 14/15 스키 & 보드 시즌 준비가 시작되면서 스키어, 보더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 14/15 각 스키장 별 1차 또는 특별가 시즌권 판매가 이제 막 시작되는 시기이니~ 올 겨울 스키 & 보드를 제대로 즐기려 준비하고 있다면 1차 특가 또는 특별가 시즌권을 놓치지 말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