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앱솔루트 락 파티 'IN AN ABSOLUT WORLD YOU ROCK'

by 쭌's 2009. 12. 23.

앱솔루트 락 에디션,ABSOLUT ROCK EDITION

'앱솔루트 세상세선 당신도 락스타!'라는 슬로건으로 '앱솔루트 락 에디션'(ABSOLUT ROCK EDITION)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12월 3일 서울의 리츠칼튼 호텔에서 락이라는 콘셉으로 파티가 열렸습니다. 인디밴드의 첫 데뷔 무대이기도 하고~ 마시고 취하는 술의 문화가 아닌 파티 문화를 통해서 술을 더욱 흥겹고 즐겁게 즐기는 시간과 공간을 공유하는 곳이 아닌라는 생각도하게 됩니다. 

+ ABSOLUT & ROCK Party  

앱솔루트 락 에디션,ABSOLUT ROCK EDITION,크라잉넛

앱솔루트 락 에디션,ABSOLUT ROCK EDITION

'앱솔루트 락 파티'의 화려한 밤을 책임지는 '크라잉 넛'의 무대는 과히 젊음과 열정을 대변하는 무대를 보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파티에 참석한 파티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크라잉 넛'의 무대는 락 밴드의 대표 주자임을 몸소 보여주는 멋진 공연이 아닐까라는 생각입니다.


앱솔루트 락 에디션,ABSOLUT ROCK EDITION,W&While


앱솔루트 락 에디션,ABSOLUT ROCK EDITION,W&While

아름다운 미모와 독특한 음색으로 앱솔루트 보드카와 아주 잘 어울렸던 'W&While'의 무대는 여성보컬이 매력적인 인디밴드입니다. Rock과는 다소 거리가 멀어보이는 젠틀한 의상과 락의 조화가 이들의 공연에 더욱 열광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여성 보컬의 카리스마와 묘한 매력은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무대였습니다~


인디밴드,안녕바다,앱솔루트 락 에디션,ABSOLUT ROCK EDITION

인대밴드,안녕바다,앱솔루트 락 에디션,ABSOLUT ROCK EDITION

독특한 스타일만큼이나 톡톡 튀는 스타일과 매력을 발산한 인디밴드 '안녕바다'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보컬의 귀엽기까지 한 펑키 스타일은 이날 참석한 여성 파티어분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는 후문도 있습니다. 인디밴드 '바다'는 앱솔루트 락 파티를 통해서 공식적인 데뷔를 하는 하는 인디밴드 중 한 팀입니다. 아마도 인디밴드 '안녕바다'는 이날의 공연이 아주 오랫동안 기억에 남아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인디밴드,포니,앱솔루트 락 에디션,ABSOLUT ROCK EDITION

인디밴드,포니,앱솔루트 락 에디션,ABSOLUT ROCK EDITION

인디밴드로 많은 락 매니아에게 널리 알려진 밴드 '포니'입니다. '포니' 또한 앱솔루트 락 파티를 통해서 공식적인 데뷔를 갖은 밴드로 젠틀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물씬 풍겼던 남성밴드 입니다. 파티에 참석한 파티어 중 여성분들이 많은 관계로 더욱 많은 호응과 사랑을 받은 인디밴드 입니다. 멋진 남성들이 품어내는 락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는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고 열정적으로 만들었습니다.

+ '앱솔루트 보드카 락 파티'(ABSOLUT VODKA ROCK EDITION)는 건전한 음주문화와 파티문화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는 행사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음주로 인해 취하거나 취하기 위해 마시는 음주문화가 아닌 공연이라는 넘치는 젊음과 열정을 파티라는 시간과 공간을 통해서 차가운 겨울밤을 넘치는 에너지로 가득 채울 수 있었던 멋진 행사가 아닌가 싶은 생각입니다. 젊은 이라는 열정과 에너지를 '락'이라는 음악과 앱솔루트의 건전한 음주문화를 위한 컨셉이 잘 어우러져 매년 새로운 에디션을 출시하는 앱솔루트와 컨셉에 맞는 음악이라는 문화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파티문화의 대중화에 조금이나마 기여하는 멋진 행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 ROCK EDITION COCKTAIL RECIPES  

앱솔루트 락 에디션,ABSOLUTE ROCK EDITION

앱솔루트와 함께 락의 세계로 빠져들게 할 매력적인 칵테일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위한 특별한 칵테일로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 락 에디션'을 더욱 매력적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입니다.

+ 락 러시안(Rock Russian)는 앱솔루트 보드카와 깔루아를 넣고 코크를 듬뿍 채워 상쾌하면서도 달콤한 보드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칵테입니다.
+ 앱솔루트 샴페인(Champagne)는 보드카와 애플소다의 조합으로 상쾌함과 보드카만의 목 넘김을 만끽할수 있는 칵테일입니다.
+ 락 마티니(Rock Martini)는 얼음과 함께 보드카와 말리부를 믹싱하여 차가운 잔에 토닉워터를 부어 얼음과 같은 차가움과 상쾌함이 매력적인 칵테일입니다.


+ M/V - 안녕바다 & 포니  


▲ 인대밴드 '안녕바다' 공연 & 메이킹 영상

▲ 인대밴드 '포니' 공연 & 메이킹 영상


+ 2009 앱솔루트 락 에디션 (ABSOLUT ROCK EDITION) 기프트 팩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스타일시한 가죽, 스터디 장식의 시크한 디자인으로 마치 락을 바틀에 담은 듯한 모습이며 12월 1일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 할인마트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보드카를 즐기거나 좋아한다면 리미티드 에디션은 갖고 싶고 마시고 싶은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