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BMW JOY FESTIVAL 드라이빙 100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

by 쭌's 2016. 9. 20.


+ BMW JOY FESTIVAL, BMW 드라이빙 100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

9월은 추석이라는 명절과 연휴의 풍성함 만큼이나 자동차 마니아를 비롯해 자동차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추석이나 연휴보다 더 기대하게 만드는 즐거움 경험을 할 수 있는 BMW JOY FESTIVAL이 오는 9월 24일 ~ 25일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된다.


BMW JOY FESTIVAL은 BMW가 추구하는 지난 100년 간의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2일 이라는 시간 동안 경험해 볼 수 있는 페스티벌로 "경계를 허무는 즐거움" 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된다.

BMW JOY FESTIVAL은 BMW 오너만을 위한 페스티벌이 아닌 BMW에 대해 관심이 있었다면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페스티벌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BMW를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열린 페스티벌로 운영된다.


BMW JOY FESTIVAL이 말하고자 하는 슬로건인 "경계를 허무는 즐거움"이 어떤 것일지? 궁금해지는데~ 자동차 메이커가 말하는 "경계를 허무는 즐거움"이 무엇인지는? BMW JOY FESTIVAL이 제공하는 프로그램 및 행사를 확인해 보면 단순히 자동차 마니아를 비롯해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들만을 위한 축제가 아님을 알 수 있다.


BMW JOY FESTIVAL은 총 3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각 테마 속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페스티벌 개요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Exciting Times Ahead를 시작으로~

BMW만이 설사 할 수 있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BMW 100년의 슬로건인 Sheer Driving Plaesure 테마, BMW 그룹 100주면을 기념하여 아주아주 특별히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인 100 Years Anniversary 테마로 다양하고 다채롭게 꾸며져 누구한 함께 BMW만의 스타일로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3가지 테마로 구성된 페스티벌의 내용을 조금 더 자세히 확인해 보면 BMW JOY FESITIVAL에 참여하고자 하는 욕심이 더 생길 것 같은데~ 첫번째 테마인 가족, 연인, 친구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Exting Times Ahead를 먼저 살펴보면~


페이스티벌에 함께하는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상시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과 김범수, BMK, 드렁큰타이거&윤미래, 도끼, 씨스타, 김연우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공연으로 신명하는 하루를 즐길 수 있으며~


옥토버페스트존에서는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독일 대표 페스티벌 중 하나로 시원한 맥주와 함께 개성 넘치는 푸드 트럭이 제공하는 최고의 음식을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가을의 문턱에서 즐기는 시원한 세계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마니아들의 군침을 흘리기에 충분 이상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가족과 함께, 성인들만을 위한 공간만이 아닌 자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라고 해도 과하지 않은 JOY 파크는 유로번지, 바이킹, 회전목마, RC카 레이싱, Go 카트, 디스코팡팡 등 자동차 회사에서 주최하는 축제라고는 믿어지지 않은 다채롭고 즐거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는 테마과 프로그램을 통해서 "경계를 허무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BMW JOY FESTISVAL의 참가가 있어 가장 인상 깊은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Sheer Driving Pleasures는 자동차 마니아와 BMW를 사랑하는? 오너와 사람들의 열정적인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아이의 첫 라이선스, 첫 드라이빙의 감동을 제공하는 시간과 경험을 시작으로 BMW의 진정한 JOY를 느낄 수 있는 M 드리프트 퍼모먼스, M TAXI 드라이빙을 드라이빙 트랙과 퍼포먼스 존에서 진행한다.

쉽사리 만나 볼 수 없는 BMW M 차량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직접 눈 앞에서 확인할 수 있고, BMW 모토라드의 바이크 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것뿐만 아니라 BMW M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트랙, 오프로드 택시, M 택시, 바이크 탠덤을 통해서 BMW가 말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짜릿한 경험을 느낄 수 있는 BMW JOY FESTIVAL의 진짜 묘미를 만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마지막 테마로 BMW 그룹 100주년을 기념하는 뜻 깊은 프로그램으로 BMW의 100주년의 역사과 현재를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을 통해서 BMW와 MINI 그리고 Rolls-Royce의 현재와 미래를 만날 수 있어 자동차 산업에 대한 비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100주년을 기념해 전 세게 100대 한정 생산된 아주 특별한 모델인 BMW 인디비쥬얼 7시리즈 THE NEXT 100 YEARS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BMW JOY FESTIVAL은 단순히 자동차 메이커에서 개최하는 페스티벌을 넘어 BMW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경험하는데 있어 남자들만의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경계를 허무는 즐거움"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직접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국내 자동차 시장에 대한 안목을 넓히고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BMW JOY FESTIVAL은 오는 9월 24~25일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경계를 허무는 즐거움" 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니 추석과 연휴로 지친 몸을 마음을 BMW의 테마와 프로그램을 통해서 날려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