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자동차 브랜드를 와이퍼로 표현한다면 이렇게!

by 쭌's 2015. 4. 21.


+ 자동차 브랜드를 와이퍼로 표현한다면 이렇게!

자동차 마니아를 비롯해 자동차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보배드림'을 빼 놓고 이야기 할 수 없다. 보배드림은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시선들을 통해서 각자의 주장과 의견 충돌도 일어나는 즐겁고 흥겨운 공간이다.

한동안 신차 구매에 따른 피해보상을 받는 통로로 전락하는 것은 아닐까? 라는 의구심이들 정도로 신차 품질과 구매에 대한 성토의 장이 되기도 했지만...

명불허전이라고 보배드림은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다양한 시각, 여론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커뮤니티임에는 틀림없는데... 보배드림 커뮤니티에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와이퍼'라는 주제로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내용이 있어 소개한다.

자동차 브랜드를 와이퍼로 심플하면서도 정곡을 제대로 찌르고 있는 내용은 프리미엄 자동차 메이커에서 부터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 한국의 자동차 메이커까지~


짧은 코멘트가 말해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너무도 적나라하게 표현하고 있어, 지금 현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들의 인식과 자동차 메이커의 인식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한다.


각각의 자동차 메이커에 대한 인식!! 어떤신가? 너무도 정확하게 정곡을 찌르고 있는 것은 아닐까?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코멘트로 가득하다! 소비자의 마음을 얻고, 자사의 기술력을 보여주고 실현시키기 위한 각 메이커이 치열한 가축전과 노력이 소비자에게 전달되기 까지는 많은 시간과 함께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

각 메이커별 코멘트가 말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인식과 시각은 그 어떤 화려한 수식어나 직썰로도 설명할 수 있는 소비자의 경험을 설명하고 있으니... 농담 속에 섞인 진실을 제대로 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