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올레kt 알짜팩 100원으로 즐기자!

by 쭌's 2015. 1. 27.


+ 올레kt 알짜팩 100원으로 즐기자!

스마트폰을 비롯해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서비스에서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면서 자사의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가서비스에 해당되는 혜택의 경우 무심코 지나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이고, 신규 가입 및 스마트폰 구입에 있어 부가서비스를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유통 과정에 대한 인식으로 부가서비스 이용을 꺼려하게 되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도 사실인데....


그런 부가서비스에 대한 인식과 혜택을 제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올레kt 알짜팩은 이벤트를 통해서 1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거의 무료에 가까운  혜택으로 알짜팩의 유용한 혜택을 알리고 있다.

100원이라는 파격적인? 무료에 가까운? 혜택으로 제공되는 알짜팩은 말 그대로 올레kt가 알짜 콘텐츠 서비스만을 모아서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패키지 서비스로~


올레tv 모바일팩 + 링투유 + 캐치콜 + 문화혜택 (영화 할인 쿠폰 / 올레 앱 프리) + 지니팩 + 배달통 + 북팔 등의 혜택을 한데 모아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혜택을 한데 묶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알짜팩의 월정액 8,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었다. 필자 또한 알짜팩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에서 올레 tv 모바일 팩으로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하는 것이 쉽지 않은 만큼~


공중파와 동일하게 실시간 TV 방송을 시청하는 것은 물론, TV 다시보기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놓친 반송을 다시금 시청할 수 있어 자주 이용하게 되는 서비스이다.

올레 tv 모바일 팩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월정액 5,000원이라는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알짜팩을 이용할 경우 8,000원에 추가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말 그래도 알짜팩 다운 가격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그런 알짜팩은 보다 많은 고객들에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알짜팩의 서비스 콘텐츠를 대폭 추가하고 가격 또한 8,000원이 아닌 100원이라는 가격으로 부가서비스 이용에 따른 부담을 없애고 있다.

첫달 100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내세운 올레kt 알짜팩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1월 19일 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순금으로 제작된 황금 알짜팩 100원 경품 이벤트는 3월 15일까지 알짜팩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므로, 이왕이면 3월 15일 이전에 1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 알짜팩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매주 1명 (총 8명)을 이벤트 기간 내에 알짜팩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서 첫달 100원의 혜택은 물론 알짜팩 순금 100원 (70만원 상당)을 경품으로 내걸고 있어 100원에 알짜팩도 이용하고 알짜팩 순금 100원의 행운의 주인공도 될 수 있다.

첫달 10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알짜팩에 새로이 추가되고 변경된 서비스 내용 중 눈에 띄는 부분은~


올레tv모바일에서 무료로~ 마음 껏 즐길 수 있는 인기 미드 시즌별 2주 단독 무료 혜택과 전자책 서비스인 북팔 5,000원 할인 쿠폰, 스마트폰 배달 앱인 배달통 4,000원 무료 쿠폰,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지니팩 (스트리밍 + 스마트 다운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배달통 4,000원 무료 쿠폰과 북팔 5,000원 할인 쿠폰은 일상생활에서 매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인 만큼 알짜팩을 한달만 이용해도 본전 이상을 얻을 수 있는 혜택이니~ 현명한 소비자라면 100월 알짜팩 서비스 가입을 망설일 필요가 없을 것이라 생각된다.

여기에 멀티미디어 콘텐츠 서비스 중 알짜 서비스만을 모아 놓은 만큼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맥스무비 2천원 할인권을 무료로 제공 해 1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라고 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정도의 무료 및 할인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에 있어서 통신사 및 제조사, 별도의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는 사용량이 매우 높은 부분이고, 데이터 요금이나 부가서비스 이용 요금, 앱 구입 및 사용 요금 등이 별 것 아니지만 매달 내야하는 부담스러운 가격 임을 무시할 수는 없다.


그렇다고 2% 부족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아쉬움을 충족하기 위해 이리저리 찾아 헤매이는 시간을 대신 해 올레kt 알짜팩이 제공하는 알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첫달 1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마음 껏 이용하고~ 황금 알짜팩 100원의 행운의 주인공도 될 수 있는 알짜팩 이벤트를 통해서 제대로 된 멀티미디어 콘텐츠 서비스를 누려 보는 것은 어떨까? 하며~

'황금 100원을 잡아라' 알짜팩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알짜팩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Link : http://event.olleh.com/event_ing/event_view.asp?uid=30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