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명량 다시보기는 올레tv 모바일에서~ 명량 UHD VOD 올레IPTV에서 즐기기

by 쭌's 2014. 12. 18.


+ 명량 다시보기는 올레TV 모바일에서~ 명량 UHD VOD 올레IPTV에서 즐기기

2014년 최고의 영화를 뽑으라면 구국영웅 이순신 장군의 이야기를 다룬 '명량'을 빼 놓을 수 없다. 역대 최대 관객을 동원한 영화이자 온 가족이 함께 역사를 함께 이야기하고 공유할 수 있는 영화로서 임진왜란 6년째인 1597년 치러진 명량대첩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영화 명량은 최종 극장 관객수 1761만을 기록하여 역대 최다 관객을 동원한 영화가 됐을 뿐만 아니라 최근 '대종상영화제'에서 작품상을 비롯해 4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청룡영화상'에서는 '감독상'을 수상하면서 명실공히 올해 평단에서 인정한 최고의 작품으로 꼽혔다.


그런 '명량'을 업계 최고 수준이 화질인 풀 HD화질로 무한시청 및 모바일TV 서비스인 올레tv 모바일에서 18일부터 VOD로 다시 만나 볼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올레tv모바일을 통해서 이어보기 시청이 가능한 '클라우드DVD'로도 서비스되어 1800여 만 관객에서 스크린에서 감동을 전한 '명량'를 모바일에서, 안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올레IPTV를 통해서 UHD 화질의 명량을 VOD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어 집에서는 UHD 화질로 명량 VOD를~ 밖에서는 올레tv 모바일을 통해서 명량 VOD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


KT 사용자라면 TV, 영화, VOD, 케이블 등의 동영상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올레tv는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 만큼이나 발 빠른 영화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서 사용자를 통해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올레IPTV서비스와 함께 클라우드DVD를 통해서 안방의 TV와 모바일로의 이어보기 등을 통해서 원하는 영화, 영상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올레tv의 장점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 이기도 하다.


최신 영황에서 부터 TV 다시보기, 지상파, 케이블 등 올레IPTV에서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올레tv 모바일을 통해서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과 2014년 최고의 화제작이자 최대 관객수를 기록한 '명량'을 올레tv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올레tv 모바일 론칭과 함께 '명량'이 예고편&독점 인터뷰, 명량 제대로 알고 보자!, 역대 최고의 연기전쟁, 웅장한 바다배경 영화 등 관련 정보 등을 모두 확인하고 즐길 수 있다.

2014년 최고의 대작 '명량'의 감동을 잊지 못하고 있거나, '명량'을 아직 극장의 스크린의 통해서 만나지 못했다면 올레tv 모바일을 통해서 지금 바로 역사와 감동의 순간을 만나 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