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도어를 더욱 빛나게 할 아이템 LG 미니빔 사용후기
금새라도 마주 할 것만 같은 여름을 앞두고 아웃도어 활동을 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을 보내고 있습니다. 도심의 미세먼지를 피해 자연 속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빛나게 할 아이템으로 수 많은 제품들이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도심 생활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자연을 찾아 휴식과 여유를 즐기는 데 있어~ 이를 더욱 빛나게 해 줄! 아이템으로 휴대성을 강조한 빔 프로젝트로 아이들에겐 애니메이션을! 어른들에게 힐링 영화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LG 미니빔의 첫인상은 휴대성을 강조한 만큼,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갤럭시S5와 크기 가늠을 통해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전반적인 기능 대비 빔 프로젝트의 크기, 휴대성이라는 부분에서의 아쉬움은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소비자, 사용자의 입장에서 가능하다면 더 작아진다면 좋겠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바램이라는 부분이고... 다음 모델에서는 지금 보다 더 작아질 것은 분명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본체의 구성 또한 심플하면서 갖출 건 다 갖추고 있습니다.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 파우치 구성은 전작에 비해 기능이나 활용도, 품질 등에서도 확실히 좋아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바디의 심플함에 심플함을 더한 디자인은 본체 상단에 포커싱 다이얼이 큼지막하게 위치하고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는 정전식 터치가 적용되어 있고 사용 환경에 맞게 LED 조명을 삽입하여 야간에도 식별 및 사용이 용이합니다.
본체의 후면에는 HDMI /DVI, 3.5파이 이어잭, AV IN, 안테나, RGB 포트, 리모콘 수신부가 구성되어 있으며~
측면에는 활용 비중이 높은 USB 포트와 스피커, 열 방출구, 전원 포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열 방출구가 있는 만큼 실내에서 사용시 스피커 출력과 팬 소음이 겹치는 부분은 조금 아쉬운 부분으로~ 외부 스피커 연결을 통해서 해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콘은 LG 미니빔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신호에 따른 본체의 반응 속도에서도 불만을 찾을 수 없습니다.
휴대성을 가종한 제품인 만큼 조금은 특별한 2가지 구성품이 함께 제공되는데~
첫번째는 5,200mAh 용량의 배터리가 내장된 독 스타일의 거치대입니다. 이전 모델의 경우 별도의 보조 배터리를 구매해야 했지만, 금번 모델에서는 기본 구성으로 제공하여 별도의 전원 공급 없이도 사용하 가능하며~ 삼각대와 연결이 가능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점 또한 칭찬할 부분입니다.
5,200mAh 배터리는 3시간의 연속 사용시간을 제공한다고 밝히고 있으나 실제 사용에서는 시청하는 영상의 유형 (USB인지? MDMI 인지? 케이블 방송인지? 등)에 따라서 조금의 차이가 있으며, 평균 2시간에서 2시산 30분 정도의 사용시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한강이나 강변, 캠핑장 등~ 실내가 아닌 야외, 자연 속에서 즐기는 영화 한편과 커피 한잔의 여유는 왜? 도심을 벗어나야 하는지? 를 경험하지 못하면 알 수 없는 매력을 LG 미니빔이 더욱 빛나게 해주는 부분입니다.
자녀들과 함께하면 애니메이션, 영화 등을 통해서 야외에서 즐기는 영화관의 즐거움 또한 제공할 수 있으며, 연인과 함께라면 둘 만의 위한 극장으로도 손색없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매력적인 제품이기도 합니다.
두번째 구성품은 본체는 세로로 세워, 광원이 하늘로 향하게 고정할 수 있는 거치대입니다. 이는 아웃도어 활동에 있어 전방 시야에 한정적이던 시청 환경을 하늘로 옮길 수 있어~
침대와 같은 실내 공간에서는 물론, 텐트, 타프와 같은 아웃도어에서도 별도의 스크린이 없이 빔 프로젝트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습니다. 어찌보면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광원을 하늘로 향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은 꽤나~~ 유용하게 활용되는 부분입니다.
LG 미니빔의 사용 방법이나 설정 등은 매우 편리합니다. 굳이 스마트TV가 아니더라도 LG TV나 모니터 겸용 TV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LG 미니빔에서도 그와 동일한 메뉴 구성과 설정을 제공해 편리함을 더 합니다.
화면의 구성이나 화질, 구성 등을 빔 프로젝트 화면을 통해서 손쉽게 변경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잘 정리된 UI는 LG TV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금세 필요한 메뉴를 찾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미니빔에서 영상을 시청하는 방법으로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USB 메모리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USB 메모리의 용량이 높아지면서 수 편의 고화질 영화도 거뜬히 담아 낼 수 있는 만큼 USB 메모리를 꼽기만 하면 LG 미니빔을 사용할 준비가 완료되며~
별도의 메모리를 준비하지 못했다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WiFi 다이렉트를 이용해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담겨있는 동영상, 사진, 음악 등을 LG 미니빔에서 시청하고 사용하는 방법 또한 매우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므로~ USB 메모리가 없다고! 난감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
야외에서 LG 미니빔을 사용하는데 있어 필요한 삼각대를 활용하는 경우 배터리를 내장한 독 스타일의 거치대에는 삼각대와 연결할 수 있는 포트를 통해서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LG 미니빔은 관련 구성품을 모두 수납하면서 심플하게 휴대가 가능한 전용 파우치를 제공합니다. 파우치에 본체 및 전원 케이블, 2개의 거치대 등이 모두 수납이 되므로 캠핑이나 야외 활동에 있어서 추가도 휴대하여야 하는 짐을 최소화 한다는 점 또한 LG 미니빔을 활용도를 높이는 부분입니다.
본격적인 아웃도어, 레져 활동, 야외로 나가는 시간과 횟수가 많아지는 지금,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주말 또는 저녁 시간의 휴식과 여유를 LG 미니빔과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LG 미니빔 판매처 및 가격 알아보기 : http://bit.ly/1dLc5QZ
반응형
'Review & Gadget > IT Digit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용자가 원하는 웨어러블은 감성 디자인, 모토로라 모토360 안드로이드 웨어 (0) | 2014.07.02 |
---|---|
안드로이드 웨어 기어 라이브 vs G워치 현명한 선택은? (1) | 2014.06.26 |
와치온 2.0 모바일을 넘어선 종합 영상 콘텐츠 서비스 (0) | 2014.06.12 |
바쁜 직장인에게 유용한 kt 알짜팩 (1) | 2014.06.11 |
갤럭시S5 활용도 높이는 와치온(Watch On) 무엇이 달라졌나? (1) | 2014.05.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