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축구계 평정을 노린다!! 아디다스 프레데터의 11번째 모델 '아디파워'

by 쭌's 2011. 6. 20.
+ 축구계 평정을 노린다!! 아디다스 프레데터의 11번째 모델 '아디파워'
요즘 축구에 대한 이슈로 인해서 축구경기와 경기에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이 위축될까?! 걱정과 우려가 되는 가운데 세계적인 축구 경기장을 누빌 아디다스의 축구화 '프레데터 아이다워'가 국내에 론칭되었습니다. 축구를 즐겨하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디다스 프레데터 시리즈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이미 세계적인 축구경기에서 그 모습을 미리 선보이면서 많은 관심을 불려 일으키고 있는 프레데터의 11번째 모델 '아디파워'가 공식적으로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아디파워

새롭게 출시한 아이파워 프레데터는 스프린트 프레임, 파워 스파인과 같은 기술과 프레데터만의 강력한 파워로 게임을 승리로 이끄는 축구화로 글로벌 선수로서는 카카, 나니 선수가 프레데터를 신고 경기장을 누비고 있으면 국내 선수로서는 새롭게 떠오르는 올림픽 대표팀의 주장 구자철 선수와 파워의 대명사 차두리 선수가 신고 활약하고 있어 더욱 기대와 화제를 몰고 온 녀석입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아디파워


+ 아디다스 프레데터의 11번째 작품? 아디파워!!!

아디파워 프레데터는 블랙아웃버전에 비해 삼성이 강렬해서 그 느낌이 조금 덜 한것 같기도 하지만 역시 프레데터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잘 살리고 있습니다. 외관상으로 보이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11번째 프레데터 아이파워는 그 무게가 235g에 불과하여 기존 프레데터의 기술력을 한단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아디파워


송아지 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러움과 강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고 기존 프레데터 익스의 단점이었던 끈이 잘 풀린다는 점을 업그레이드하여 경기 중에 끊이 풀려 자칫 발생할 수 있는 미연의 사고를 방지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돌기로 무장한 슛패드 부분은 레이저3와 흡사하지만 레이저3의 패드 떨어짐을 방지하고 있으며 슈레이싱도 패드위주로 아웃사이드로 빠져 있습니다.

인사이드 패드 부분은 마찰력이 아주 강하고 인사이드 삼성도 CTR처럼 패드로 되어 있어서 보다 정확하고 빠른 컨트롤을 할 수 있또록 도와주고 있어 프레데터의 11번째 모델에 대한 축구인의 사랑과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아디파워

아디다스 프레데터 시리즈가 그렇듯 외장형으로 뒷꿈치 부분을 아주 잘 잡아주어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견고하게 발을 잘 잡아주고, 힐카운터 스프린트 프레임이 저기용되어 아디제로에 들어가 경량화 기술 그래도 아디파워에 적용되어 있어 무게와 견고함이라는 장점을 모두 흡수하고 있습니다. 235g이라는 무게 덕분에 축구화인지 아닌지 분간이 않될 정도의 가벼움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체력 소모가 심한 축구경기의 특성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아디파워


아디파워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경기장을 위한 다양한 아웃솔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프트 그라운드와 펌 그라운드, 하드 그라운드, 인조 잔디 등에 최적화 된 아웃솔을 통해서 축구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컨디션과 선수의 부상을 방지하면서 최상의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전문 브랜드 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아디파워

아디다스 프레데터 아디파워 출시와 함께 '게임의 지배자, 프레데터의 베스트 플레이어를 찾아라'라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아디파워를 착용하고 전세계가 주목하는 경기에서 멋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선수의 이름을 맞추는 것으로 축구에 관심이 많거나 마니아라면 너무 쉬운 정답이 아닐까? 싶은데요~ 지금 당장 아래 링크를 따라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이제 갓 출시한 아디파워를 비롯해 프레데터 가방 등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습니다.
 

+ '게임의 지배자' 이벤트 : http://alladidas.com/103



아디다스 프레데터 아디파워

아디다스 아디파워와 함께하는 '2NE1 in all in' '손홍민 is all in' 등 유명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가 함께하는 멋진 영상도 놓치지 말고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의 열정와 '2NE1'의 뜨거운 열정이 잘 어울리는 모습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2NE1의 열정 넘치는 모습을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서 기쁘기도 합니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아디파워

아디다스 프레데터 아디파워는 물론 아디다스의 새로운 정보와 문화 등을 all adidas blog 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만나 보실 수 있으니 아디다스와 함께 하는 축구의 즐거움을 온라인에서 함께 공유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페이스 북이 대세인 만큼 페이스 북은 축구를 사랑하는 전 세계인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 all adidas blog : http://www.alladidas.com/  
+ 아디다스 페이스 북 : http://www.facebook.com/adidas 



 


미리 만나 본 아디다스 프레더테의 11번째 모델 아디파워!!~ 직접 신고 축구장을 뛰어 보지는 못했지만 프레데터가 주는 브랜드의 퀄리티와 신뢰도라는 부분에서 아디파워 또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줄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입니다. 축구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프레데터 아디파워!!! 지금 아디다스 매장에서 만나 보실 수 있으니 그 뽐부를 직접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