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초보골퍼, 샐러리맨을 위한 쉽고 빠른 골프부킹 '골프큐뷰 통합 멤버십 서비스'

by 쭌's 2010. 10. 13.
+ 초보골퍼, 샐러리맨을 위한 쉽고 빠른 골프부킹 '골프큐뷰 통합 멤버십 서비스'

골프큐브(Golfcube.co.kr)

작성중 - 바야흐로 골프를 즐기는 골퍼에게 최고의 계절이라고 할 수 있는 가을입니다. 이 맘때쯤이면 가장 어려운 것이 바로 골프장을 예약해야하는 골프부킹입니다. 한정된 골프장을 이용하려다보니 많은 골퍼들이 골프를 즐기기 위해 온라인 골프부팅 사이트를 헤매이게 되는데 최근 한 기사에 따르면 골프부킹 예약대행 서비스가 자동화된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부팅 예약을 싹쓸이하고 이를 통해서 돈벌이를 한 것이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골프부킹이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 이러한 유통과정을 보다 쉽고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라인 골프 멤버십 '골프큐브'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골프큐브(Golfcube.co.kr)

본격적인 골프시즌이 시작되고 본격적인 골프를 즐기기 위해 실내,외 골프연습장에 골프를 시작하거나 잠시 미루어 두었던 골프를 시작하려는 사람들로 분비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골프란 레포츠가 꾸준히 연습하고 몸에 익히지 않으면 바로 표가나는 운동 중에 하나입니다. 그렇다보니 라운딩을 위해서 바쁜 일상에서도 시간을 쪼개어 꾸준한 연습의 필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특히나 바쁜 업무를 감당해야하는 샐러리맨의 경우 꾸준히 연습할 시간도 모자라는 것이 현실인데 이러한 현실에서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골프부킹은 더더욱 어려운 것이 골프를 즐기고 싶어도 그렇치 못한 이유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 바쁜 샐러리맨을 위한 믿을 수 있는 골프부팅!  

골프큐브(Golfcube.co.kr)

골프가 대중적인 레포츠로.. 비즈니스를 위한 필수 레포츠로 자리잡고 있는 지금 기존의 비즈니스가 이루어지던 밤문화와 술로 대변되어지만 지금은 골프라는 레포츠로 바뀌어가고 있는 것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음주문화에서 건강과 여가를 즐기면서 비즈니스도 만족할 수 있는 골프는 단연 그 인기가 높아지면서 그 인기만큼 골프부팅을 대행해 주는 온라인 예약 사이트 또한 많이 생겨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믿고 예약할 수 있는 골프부팅 예약사이트를 찾는 것 또한 쉽지 않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위에서도 잠시 언급했듯이 예약대행이라는 타이틀로 돈벌이로 악용하는 사이트가 생겨날 정도로 신뢰라는 부분에서 기업의 이미지와 브랜드에서 단연 높은 신뢰감을 얻을 수 있는 골프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큐브(Golfcube.co.kr)가 샐러리맨의 골프라이프를 조금 더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골프큐브(Golfcube.co.kr)

골프큐브(Golfcube.co.kr)의 온라인 부킹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는데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는 '일반부킹'과 골프를 좋아하더라도 쉽게 예약할 수 없는 '명문 골프장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부킹의 경우 전국의 골프장과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실시간으로 원하는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는데 골프큐브(Golfcube.co.kr)가 아직은 초기 서비스를 오픈하고 있어 보다 쉽고 한산하게 부킹을 할 수 있어 바쁜 샐러리맨에게는 더욱 유용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전국의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어 거주지와 가까운 골프장을 실시간으로 선택할 수 있어 부킹을 하지 못해 라운딩을 즐기지 못하는 경우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골프큐브(Golfcube.co.kr)

골퍼라면 누구나 명문 골프장에 대한 욕심을 부리지 않을 수 없는데 이는 고가의 회원권을 구입하기 쉽지 않은 샐러리맨에게 더욱 구미를 당기는 골프 멤버십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말로만 듣던 명문 골프장을 회원권 없이 온라인으로 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은 골프큐브(Golfcube.co.kr)의 특징 중에 특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느 골프장이건 나쁜 곳이 없지만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잔듸의 상태와 경관, 서비스 등에서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명문 골프장에 대한 욕심은 누구나 갖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쉽게 즐길 수 없는 명문 골프장에서의 라운딩을 온라인에서 편하게 부킹을 할 수 있으니 참조하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골프부킹  

골프큐브(Golfcube.co.kr)

샐러리맨에게 골프라는 레포츠가 건강과 자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레포츠이지만 늘 현실적으로 부딪치는 것이 있다면 바로 골프를 즐기기 위한 비용적인 부분입니다. 보통 골프 라운딩을 즐기기 위해서는 기십만원대의 비용이 들기 마련인데 이러한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면 골프를 즐기는데 있어 지갑도, 마음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 입니다.


골프큐브(Golfcube.co.kr)

골프큐브(Golfcube.co.kr)의 골프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까운 골프장의 그린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골프장 별로 그린피가 조금씩 다르게 되는데 보통 10만원대의 그린피가 필요하게 됩니다. 하지만 골프큐브(Golfcube.co.kr)의 그린피 무료 부킹을 이용하면 적게는 10만원에서 많게는 18만원까지의 비용을 줄일 수 있어 쉬운 부킹과 더불어 비용도 세이브 할 수 있는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큐브(Golfcube.co.kr)

그린피 무료 부킹과 함께 제공되는 그린피 할인 부킹을 이용하면 무료 부팅 못지 않은 골프장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할인 골프장을 확인하여 이용하면 최소 18만원의 그린피를 할인 받을 수 있어 함께 즐기는 골프를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도 주로 이용하는 골프장이 있다면 골프큐브(Golfcube.co.kr)를 통해서 그린피 무료나 그린피 할인을 받으면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 보다 합리적이고 알뜰하게 골프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골프큐브(Golfcube.co.kr)

정기적으로 골퍼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의 일종으로 기획전을 이용하면 골프용품을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더불어 높은 적립율이 쌓이는 OK캐시백 포인트 또한 챙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골프용품도 오픈마켓이나 주변의 골프샵 또는 지인의 소개로 골프용품을 구입하게 되는데 골프큐브(Golfcube.co.kr) 기획전에서 골프용품의 가격을 확인하고 비교하여 구입하는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늘어나고 있는 골프 인구와 더불어 골프장 부킹을 대행하는 사이트가 많아져 소비자가 골프장을 예약하기도 전에 사이트에 대한 신뢰도 부분으로 고민을 하여야만 하게 되곤 합니다. 이는 부킹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이익을 취하기 위해 악용하는 사례로 부킹 대행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는 선량한 소비자를 우롱하고 이용하여 선의의 피해자를 발생시키게 됩니다. 이럴때 일수록 골프장의 예약에 중점을 두는 것 보다 먼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의 신뢰도와 네트워크, 인지도를 고려하여 안전하고 쉽고 빠르게 골프장을 예약하는 현명함이 요구되는 부분입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