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삼성이 사랑한 스와로브스키, 기어S 스와로브스키 에디션 공개

by 쭌's 2014. 9. 3.

+ 삼성이 사랑한 스와로브스키, 기어S 스와로브스키 에디션 공 개 

스와로브스키는 더 이상으 새롭고 낮설지도 않은 쥬얼리/액세서리 브랜드로 명품이라는 이미지보다는 메스티지에 더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스와로브스키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스페셜한 에디션을 발표하기로 유명하다.


특히, 삼성전자의 경우 갤럭시 노트3 출시를 시작으로 스와로브스키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을 보였고, 갤럭시S5에 이르러서 비로소 스와로브스키 에디션 제품이 시장에 등장했다.

일부에서는 갤럭시S5 스와로브스키 케이스를 보호하기 위해 케이스를 다시 사용해야 한다는 '우스개 소리'가 나오기도 하는데... 독일 베를린 언팩을 통해서 공개할 삼성 기어S의 스와로브스키 에디션이 공개되면서 삼성이 사랑하는 스와로브스키를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삼성투로모우]

기어S 스와로브스키 에디션은 스펙과 기능, 성능에서는 다를 것이 없지만 기어S의 비쥬얼을 담당하는 만큼 밴드 가득히 스와로브스키 특유의 쥬얼리 디자인이 화려함을 가득 채우고 있다.

이는 패션 아이템으로서 기어S의 가능성과 가치를 보여주고자 하는 모습으로 출시 여부는 확정되지 않았다. 갤럭시 노트3 부터 시작된 삼성전자와 스와로브스키의 콜라보레이션은~

큰 성과를 거두었다고 보기에는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만, 딱딱한 IT 기기들을 메스티지 쥬얼리 브랜드인 스와로브스키를 통해서 상쇄시킴과 동시에 패션 아이템, 액세서리로서의 향후 방향성을 보여준다는 부분에서는 조금씩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볼 수 있다.

기어S 스와로브스키 에디션의 가격 또한 공개되지 않았지만 교체형 스트랩을 통해서 스와로브스키 밴드로 교체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유혹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소비자가 충분히 납득할 수 있는 가격에 출시를 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