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부담없는 스마트위치를 찾고 있다면? 기어베스트가 정답

by 쭌's 2015. 8. 21.


+ 부담없는 스마트위치를 찾고 있다면? 기어베스트가 정답!

스마트폰과 함께 스마트워치에 대한 관심과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지만, 정작 스마트워치를 구입하는데 있어 비용적인 부담을 상당히 느끼게 된다. 물론,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군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만~


성능이나 디자인, 기능 등을 고려하면 비싼 몸값을 자랑하는 애플 위치 등을 구입해야 하지만... 실제 애플 워치를 구입하는데 가격의 걸림돌은 발길을 돌리게 만들고 있고, LG의 저렴한 안드로이드웨어 등을 구입하기에는 먼지 모를 아쉬움이 남는게 사실이다.

그러다 보니 스마트워치에 대한 편리함과 활용성 그리고 가격 부담의 괴리감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맞 닿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럴때 잠시 눈을 돌려보면 부담없는 가격으로 가볍게 스마트워치를 경험하고 플래그십 스마트워치를 구입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를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제품들을 먼저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방법이라는 생각이다.

부담을 확! 줄이면서 입문형 스마트워치에 대한 가격 부담을 최소로 하기 위해 찾은 사이트는 중국 해외 직구 사이트이자, 중국 심천에 위치한 편집샵인 '기어 베스트(gearbest.com)'이다.


기어 베스트(Gearbest.com)는 중국 심천에 위치하고 있지만 글로벌 해외직구 사이트로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통해서 많은 사용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해외직구 사이트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점이라고 하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의 대부분이 배송료가 없는 Freeshippin이고 가격 또한 높은 할인률을 적용하여~


다양한 스마트워치 제품군을 4~5만원 대라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입하고 사용해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처음으로 스마트워치를 구입하고 사용해 보고자 하는 사용자라면~

분실이나 스크래치 등으로 부터 비교적 부담을 줄이면서 가겹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를 선택하는데 있어 기어 베스트(gearbest.com)가 딱!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다.


물론, 스마트워치 뿐만 아니라 IT 편집샵인 만큼 다양한 IT 관련 완제품 및 스포츠, 의류 등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원하는 제품을 검색해서 저렴한 무료 배송으로 구입해 볼 수도 있다.

부담없는 스마트워치를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기어 베스트(gearbest.com)의 판매 제품 중에서 아웃도어, 레포츠 등을 즐기는 환경에서 스크래치나 외부 오염 등으로 부터 부담없이 사용하기 위해 선택한 제품은 U Watch 라는 제품이다.


스포츠 시계 디자인에 고무 밴드 타입으로 아웃도어, 레포츠 활동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두께나 사이즈, 무게감 등에서 가볍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충전을 위해서 별도의 크래들 없이도 미니 USB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충전이 편리한 구성을 가지고 있고, 내장 충전 포트를 갖추고 있음에도 기존 시계 두께와 크게 다르지 않은 덕분에 아웃도어, 레포츠 활동에 잘 맞는 스마트워치이다.


판매 가격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54.99달러라는 가격은 패션 시계를 구입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로 가격에 대한 부담은 거의 없다고 봐도 좋다.


저렴한 가격의 스마트워치가 제대로 기능이나 하겠어? 라고 의구심이 들 만큼 부담없는 가격의 U Watch 임에도 iOS와 안드로이드 OS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블루투스 4.0 규격, 주소록, 통화 기록, SMS, 음악 등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통한 기능에 충실한 모습이다.

이 뿐만 아니라 심박센서, PedoMeter, 수면 모니터, 스마트폰 찾기, 이어폰 통화, 컴패스, 스톱워치 등의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충실한 모습이다.

스마트워치 자체에 스피커나 마이크가 존재하지 않지만, 내장 충전 포트를 이용해 기본 제공되는 이어폰을 이용해 음악 및 음성 통화, 다이얼링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기존 스마트워치의 스피커를 이용한 음성 통화가 아닌 이어잭을 통해서 주변 소음이나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점 등 5만원 대라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 제품 중에서 다양한 기능을 만족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스크래치나 외부 오염 등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를 찾는다면? 기어 베스트를 통해서 로컬 브랜드 스마트워치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