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한화프렌즈] 한화이글스 10번째 선수를 직접 만든다?

by 쭌's 2013. 8. 31.

* 본 포스팅은 한화프렌즈 활동의 일환으로 한화그룹에서 고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일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화이글스 팬이라면!!! 놓치 수 없는 이벤트가 한화이글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즘 한화이글스의 경기를 보면 팬의 한 사람으로써 답답하고... 가슴이 아프고... 막... 그렇습니다.

그러다 보니 직접 경기장을 찾는 횟수도 줄어가는 것이 사실이고... 응원하는데 힘이 빠지는 것도 사실이다보니 경기 결과만 간간히 체크하게 됩니다. 탈 꼴찌를 위해서 선수들이 투혼을 발휘하고는 있지만 현실에서는 투혼가지고는 모자라는 것 같습니다.

언제쯤 탈 꼴찌를 면할 수 있을지... 이러다 한화이글스의 존패여부까지 거론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끝가지 한화이글스 팬으로써 시즌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 보려 합니다.

한화이글스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홈페이지에서 한화이글스 10번재 선수를 직접 만드는 스포츠마케티의 일환으로 3D 피큐어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즘 3D 프린터를 활용해 산업에서 부터 일상에 이르기까지~ 그동안 상상만으로나 가능했던 일들이 현실 속에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3D 프린터는 새로운 산업의 분야이면서 일상에서도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를 현실로 옮길 수 있는 획기적인? 현실을 제공하는데~


한화이글스는 3D 프린터를 활용한 스포츠마케팅으로 '한화이글스의 10번째 선수를 자신이 직접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를 통해서 직접 인쇄한 3D 피큐어, 3D 패치, 2013 공식 티셔츠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3D 피규어 이벤트는 한화이글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이자 스포츠마케팅으로 한화이글스 비상캠페인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얼굴, 체형, 배번 등을 직접 선택하여 나만의 10번째 선수를 만들어 피규어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총 3차에 걸쳐서 진행되는 3D 피규어 이벤트는 지난 8월 21일 부터 9월 20일까지, 각 차수별로 피규어 3명, 3D 패치 33명, 공식 티셔츠 333명에게 경품을 제공합니다.

나만의 한화이글스 10번째 3D 피큐어를 만드는 순서는 한화이글스 비상캠페인에 회원가입 후 체형, 얼굴, 배번을 선택, 완성된 디자인은 SNS를 통해 공유하고 이벤츠 참여를 완료하면 됩니다.

+ 한화이글스 비상캠페인 : http://www.flyeagles.co.kr/
+ 한화이글스 3D 피큐어 이벤트 : http://www.hanwhaeagles.co.kr/kor/contents/community/figure/figure_info.asp


3D 프린터에 관심이 많았거나! 한화이글스 팬이라면 필수! 그리고 한화이글스의 탈 꼴찌를 위해서라도~~~~ 3D 피큐어 이벤트를 통해서 한화이글스 선수들에게 힘을 보태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