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갤럭시 S6 듀얼 엣지 루머에 대한 사용자의 반응은?

by 쭌's 2014. 11. 17.


+ 갤럭시 S6 듀얼 엣지 루머에 대한 사용자의 반응은?

내년 상반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을 핫하게 달굴! 갤럭시 S6에 대한 루머가 온라인을 통해서 다양하게 노출되고 있다. 갤럭시 S5의 부진으로 인해서 갤럭시 S6의 무게감은 더욱 높아졌고....


소비자 또한 갤럭시 S6는 S5와 다른 모습과 기대를 하고 있고~ 여기에 갤럭시 노트 엣지의 측면 디스플레이라는 새로운 모바일 사용 환경을 제시하고 있는 만큼 갤럭시 S6 또한 엣지의 장점을 만나 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그런 갤럭시 S6의 루머 중에 하나인 듀얼 엣지에 대해 외신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소비자의 반응을 확인하고 있다.

이는 삼성전자의 수석 디자이너의 말을 따라서 "새로운 플래그십은 플랫폼의 변화 그리고 곡선 화면이 그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해결책" 이라는 언급을 통해서 듀얼 엣지에 대한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갤럭시 S6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는 제로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새로운 프리미엄 디자인 페러다임 뿐만 아니라 듀얼 엣지 화면, 양측면의 활용도 등이 듀얼 엣지에 대한 가능성을 내다보고 있다.

외신에서 설문조사하고 있는 사용자의 반응은 아래와 같다.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 예상에 대해서는 Yes / No가 거의 비슷한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면서 듀얼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무엇을 할 것인지? 에 대한 비중 또한 매우 높은다는 점을 고려하면~ 하드웨어상 특별한 무언가를 원하는 것 보다! 그것을 통해 얼마만큼, 어떻게 활용성과 실용성을 높이느냐? 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서 확인 해 볼 수 있는 만큼~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하드웨어 경쟁에 대한 의미는 크지 않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가 아닐까?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