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벤처기업의 가능성을 믿으세요!!~ 벤처소비자서포터즈 6차 품평회~~~

by 쭌's 2009. 10. 16.

벤처소비자서포터

벤처기업의 가능성을 믿나요? 우리가 주로 사용하는 제품들은 모두 대기업의 제품들입니다. 하지만 대기업만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새로운 시도와 도전으로 인해 좀 더 편하고 유익한 제품들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벤처기업들의 노력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닐까요? 벤처기업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벤처소비자 서포터즈 6차 품평회에 다녀왔습니다.

벤처소비자서포터

벤처기업의 새로운 신제품을 담당하시는 대표님과 담당자분들의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발표로 품평회의 시작을 알립니다. 6차 품평회에 참여한 벤처기업은 5개로 먼저 새로운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대와 신제품에 대한 반응이 어떨지 긴장한 모습이 역력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그렇치만 새로운 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기분 좋은 일입니다.


벤처소비자서포터.아이팟포터블스피커

6차 품평회에서 IT,얼리어답터 블로거에게 가장 많은 관심의 대상인 '애플 아이팟 포터블 스피커'입니다. 그린파워전자(주)는 애플의 공식인증을 받은 주변기기로 아이팟의 보조 배터리 역활과 더불어 외부에서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큰 음량을 제공합니다. 또한 거치대는 스탠드의 역활도 하고 있어 뮤비나 영화를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벤처소비자서포터.아이팟포터블스피커,아이폰
 
애플 아이팟 포터블 스피커는 총 3가지의 제품으로 아이팟, 아이팟 터치, 아이폰 용으로 제품의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날 시연을 위해 락(Rock)이 걸린 아이폰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에 거는 기대가 큰 만큼 이리저리 만져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는데 가장 큰 특징은 아이팟 터치보다 커진 액정과 터치보다 두꺼워진 본체의 두께였습니다. 아마도 아이폰용 포터블 스피커가 가장 많은 인기를 얻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추후 포스팅을 통해서 아이팟 터치용 포터블 스피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처소비자서포터.인덕션레인지

와이프로거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은 디포인덕션의 '인덕션레인지'입니다. 현재 개별 대기업의 OEM제품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으로 독립 제품과 빌트인 제품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에드워드 권'의 요리 프로그램에서 디포인덕션의 제품에 높은 평가를 받은 이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벤처소비자서포터.인덕션레인지

품평회 현장에서는 빌트인과 포터블 제품의 시연을 통해서 '인덕션 레인지'의 실제 사용에 대한 부분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와이프로거에게는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라는 것이 현장에서 확실히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벤처소비자서포터즈,딕소,Dixau

영어공부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는 가운데 가장 탐(?)이 났던 유니챌의 '원클릭 전자사전'입니다. 모르는 단어를 타이핑하지 않고도 '딕소(DIXAU)'로 모르는 단어위에서 클릭만 하면 생생한 발음과 함께 사전내용을 PC의 모니터로 바로바로 보여주는 신개념의 전자사전입니다.


벤처소비자서포터즈,딕소,Dixau

딕소(Dixau)의 검색 가능한 단어수는 무한하며 600여개의 사전 중에 원하는 사전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딕소(Dixau) 인식 방법은 원하는 단어의 사진을 찍어 인식하고 해석해서 PC의 모니터를 통해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예전의 휴대폰에서 '명함인식기능'을 통해서 이미지의 텍스트를 인식하는 기능의 업그레이드 된 것 같은 느낌입니다. 딕소(Dixau)하나면 세상이 모든 단어를 원클릭으로 찾을 수 있어 편리성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벤처소비자서포터즈,비비에스케어,초음파미용기기

탄력있고 깨끗한 피부를 원하시나요? 그럼 비비에스케어의 초음파 미용기기에 관심을 가져 보셔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비비에스케어는 얼굴 전용 피부 관리기로 초음파, 이온, 원적외선, 진동 등의 기능을 구현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하는 제품입니다.


벤처소비자서포터즈,비비에스케어,초음파미용기기

요 제품은 여친님이나 마눌님이 계시다면 꼭!! 선물하고 픈 제품입니다. 하지만 독거노인으로 살고 있는 필자에게 아이팟 포터블 스피커가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서~ 아쉽지만 비비에스케어는 눈독을 들이는 것만으로 만족을 해야 했습니다. 비비에스케어는 배터가 내장되어 있어 휴대와 사용이 편리하며 얼굴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벤처소비자서포터즈

마지막으로 '신종 인플렌자'로 건강에 조심해야 하는 시기에 '신종 인플렌자'의 예방에 한 몫을 할 것으로 보이는 그린주의의 환경소생 생활용품 입니다. EM 치약 과 EM 천연 항균 탈취 스프레이가 선을 보였는데~ 요즘 같은 시기에 아주 적절한 제품일 거라는 생각입니다.

벤처소비자서포터즈

EM이라는 물질의 효과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진으로 수돗물과 EM물질이 함유 된 물에 못을 넣어놨을 경우 위에서 보는 것과 같은 차이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M은 유용미생물로 발효물질을 주성분으로 하여 인체에 전혀 무해하며 기존 화학 복합물 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과 차원이 다른 제품입니다. 특히 소취제 같은 경우는 악취의 원인이 되는 물질에 접촉하여 신속하게 포집 또는 클러스터를 형성하여 냄새를 없애줄 뿐만 아니라 먼지 발생 감소, 정전기 방지, 유해한 균들로보터 보호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열악한 상황에서 끈임없는 노력과 도전으로 일구어낸 값진 벤처기업의 제품들이 시장에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그들의 노력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마케팅과 유통, 판로 등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벤처기업의 제품들이 블로그라는 매체를 통해서 조금이나 도움이 되는 행사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