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Power stringer

어느덧 생활이 되어버린 오즈....[파워통신원]

by 쭌's 2008. 10. 21.
랄랄라뉴스닷컴의 파워통신원이 된지도 한달여가 다 되어갑니다...
이제는 오즈를 통한 실시간 검색이 생활화가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주로 구글의 검색을 이용하는 저로써는 오즈의 빠른 브라우저 속도에 가끔 놀라기도 합니다...
PC를 통한 검색에서도 빠른 속도를 나타내고 있는 구글이 오즈폰에서의 속도 또한 자랑을 합니다.

생활화 되어가는 실시간검색은 언제,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늘어만 가고 있네요...
특히 아침 출근시간에 많이 이용을 하게 되더군요~~




그날 그날의 뉴스와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날씨... 졸릴땐 연예뉴스....
정보의 바다에 살고 있는 현대인에게는 또 하나의 정보매체가 생긴것 같기도 합니다...

보급형이기는 하지만 가지고 있는 케백이와 같은 곳을 찍어봤습니다.
솔직히 별로 기대는 않하고 있어지만 결과물에서 예상외로 좋은 결과물이 나온것 같네요...
케백이에게 익숙해진 결과 오즈폰(LH2300)으로 사진을 찍는것이 쉽지는 않네요~~

[ 오즈폰(LH2300)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

[ 케백이로 오즈폰 촬영장면을 담은 사진]

구형폰에서 오즈폰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보니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배려가 느껴지는것 같네요~~

일교차가 심해지네요~~~
오즈 날씨정보로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