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

신경 쇠약....0508

by 쭌's 2008. 5. 8.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선배가 나를 미치게 할 때….]
 

* 약속 있는데, 점심 시간에 나만 바라볼 때..

* 이유 없이 짜증낼 때

* 도대체 일은 안 하고 졸기만 할 때

* 빛나는 아이디어 내라고 할 때

* 자기 기분 안 좋다고 한숨 팍팍 쉬며, 사무실 분위기 썰렁하게 만들 때

* 재미없는 농담에 웃어주면 재미있는 줄 알고 계속 할 때

* 회사 안이 정치에만 관심 있을 때

* 일에 대한 피드백은 없고, 끝도 안 나는 엉뚱한 말만 할 때

* 소개팅 시켜달라고 할 때

* 나에게 너무 관심을 가질 때

* 착하고 귀여운 여자 후배를 독점하려 들 때

 

[후배가 나를 미치게 할 때…]

 

* 웃는 법이 없다. 그래서 멀 시키기가 무서울 때

* 아무리 설명해도 못 알아 들을 때

* 같이 쉬면서 수다떨고 싶어 농담 했는데 안 먹힐 때

* 내가 밥값 내는 걸 당연하게 알 때

* 인터넷 검색해도 나오는 걸 계속 물어볼 때

* 자기네들끼리 선배 평가할 때

* 나보다 연봉이 센 것 같을 때

* 노력보다는 눈치로 생활하려는 의지가 보일 때

* 무섭게 생겨서 선배인 내가 나도 모르게 위축될 때

* 나도 모르는 걸 물어볼 때

* 식당 테이블에 앉아서 내가 젓가락 돌리는 걸 보고도 가만 있을 때

* 별인 아닌데 징징댈 때

 

 


[출처 : GQ.com / 에디터:이우성 본문중 발췌 ]


지금 당신은 어디에 속하십니까? 너무 많타구요? 저도 무지 많습니다.....
별거 아닌걸로 짜증내고.... 별거 아닌걸로 우울해하고.... 별거 아닌걸로 화내고....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