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아이리버 'E100'

by 쭌's 2008. 4. 23.


기본 음악파일인 MP3, WMA, OGG 코덱지원은 물론 FLAC(무손실압축방식) 코덱 지원을 통해 보다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제공합니다.
최신 아이리버 제품에 사용되고 있는 음장 기술인 SRS WOW HD를 지원하여 보다 풍부한 공간감 있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iriverplus3를 통해 전송한 사진을
저장할 수 있으며 D'Click을 이용
원하는 사진을 손쉽게 찾아서 볼
수 있으며, 슬라이드쇼 옵션을
제공해서 음악과 함께 나만의 포토
앨범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jpeg, bmp, PNG, GIF 파일 및
슬라이드 쇼를 지원해드립니다.



Multimedia Player로 MPEG4 SP, WMV9, XVID SP코덱을
지원하며 iriverplus3를 통해 다양한 동영상 파일을 변환하여 옮겨 담아 즐길 수 있습니다.

작고 스타일리쉬한 외형에 손 안에 들어오는 크기는 다양한 공간에서 동영상 보기가 가능합니다.
320×240(QVGA), 30fps 지원하고 동영상 보실때에는 자동 화면 전환(가로모드) 동영상 북마크 기능 지원이 있습니다.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원하는 문서를 볼 수 있습니다.

TXT 확장자를 가진 텍스트 파일을 iriverplus3를 통해 전송하거나 usb케이블 연결 후, 직접 Text폴더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책을 는 여유를 즐겨보세요~
TXT 파일 지원 가능합니다.
 

교육방송을 청취하는 분들을 위해 교육방송 라디오 청취 및 녹음기능을 지원합니다.
이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녹음된 방송을 반복해서 청취 하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e100과 함께 한단계 향상된 어학실력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자동 선곡 기능 및 주파수 메모리 기능 지원합니다.


26만 컬러의 아름답고 풍부한 색감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60.96mm TFT LCD창을 통해 고화질 컨텐츠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습니다.
320×240 pixel 사이즈의 QVGA화면은 음악을 듣고, 동영상을 보고, 사진을 보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후면 상단에 위치한 스테레오 스피커는 다른 미니기기와는 차별화되는 아이리버만의 특징으로 이어폰 없이도 내장 스피커를 통해 풍부한 음질의 살아있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게 합니다.

이제는 주변의 친구들과 함께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다양한 컨텐츠를 디지털화할 때 생기는 음질 손실 걱정없이 아이리버 Line in Direct Encoding 마이크 잭을 통해 다양한 외부 기기로부터 원음 그대로 고품질 음원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전 D*Click에서 느꼈던 감동 그대로 이제는 중앙 Enter키와 상하좌우 4방향 조합의 직관적이고 새로운 D*Click System과 아름고 미려한 디자인의 GUI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제한된 용량의 내장메모리 한계를 넘어서 좀 더 많은 음악과 동영상 컨텐츠를 즐기고 싶다면 4GB용량까지 확장이 가능한 아이리버 E100의 내장 Micro SD Card 슬롯을 통해 좀 더 많은 음악과 동영상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멜론, 도시락, 쥬크온 음원서비스 지원


E100은 국내 대부분 음원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지원되는 음원으로는 멜론, 도시락, 쥬크온이 있으며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음원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올인원, 실용주의 플레이어 E100
8G 148,000원, 4G 108,000원, 2G 88,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