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신작 MMORPG 'SP1'

by 쭌's 2008. 3. 20.

연초부터 선보인 대작 MMORPG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기대작으로 손꼽히던 SP1이 오픈베타를 시작했다.

‘SP1’은 퀘스트를 풀어가며 챕텃형식으로 구성된 스릴러 분위기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재미는 물론 리니지에서 주는 재미와 같은 캐릭터 성장에 중점을 둔 일반적 MMORPG와 같은 플레이도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정통성확보와 더불어 장르의 차별화을 동시에 만족시킬수 있을것으로 본다.

 

극내 게임업계 한 관계자는 온라인게임 하면 MMORPG가 떠오를 만큼 게이머는 물론 게임업계에서도 MMORPG의 중요성은 높다수년의 기다림을 받아 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각 게임사 별로 유저 입맛에 맞는 MMORPG를 내놓기 위해 동분서주 하고 있다과 한다.

최신 그래픽 기술과 자체 개발 엔진| 자체적으로 개발한 엔진(SPEngine)을 통해 노말맵, 글로우와 같은 최신 그래픽 기술을 게임에 적용하였으며, 해외 유수의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비쥬얼 효과를 다수 구현하였습니다.
*SP엔진: 총 3년에 걸쳐 완성된 독자 개발엔진으로 천, 가죽, 금속 재질 등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는 사실적인 표현으로 그래픽 퀄리티를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
치밀하고 탄탄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 게임의 현실감을 배가시킬 수 있도록 치밀하고 탄탄한 구성을 통해 시나리오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시나리오와 퀘스트의 유기적 결합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한편의 스릴러 영화에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컨트롤의 자유도와 긴장감 넘치는 연출 | 런앤히트와 점프, 방향성이 존재하는 스킬등을 통해 컨트롤의 자유도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트리거와 NPC AI를 통해 창문을 뛰쳐나오는 개, 풀숲에 웅크린 복병, 땅속에서 튀어나오는 괴생명체 등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칠 수 없는 요소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