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24시간 계좌 개설 -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수수료 걱정 없이!!

2018년 새해가 밝았다. 경기 침체로 녹녹치 않은 현실에서 내일 그리고 가까운 미래를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는 일상 속에서 재테크는 늘 관심의 대상이고 재테크에 성공하기 위해 적지 않은 노력과 공부를 한다.


그 중에서도 주식투자는 더 이상 일부 투자자들만의 일들이 아닌 일상 생활에서 누구나 손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재테크의 한 방법이다. 필자 또한 새해를 맞아 다양한 모임에 빠지지 않은 재테크 그리고 주식 투자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말하게 되는데~


조금은 어렵게 느껴지기도 하는 주식 투자, 주식 투자를 위한 첫번째 단계인 계좌개설에서부터 쉽게 시작해 보자.필자는 누구나 손쉽고 편리하게 24시간 365일 가능한 비대면 계좌 개설을 선 보인 미래에셋대우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재테크, 주식투자라는 것이 꼭! 큰 금액으로만 하는 것은 아니다. 작은 금액으로도 소소한 투자와 재테크를 통해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다.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고 관련 글을 자주 쓰다 보니 자연스레 자동차 브랜드의 주식에 대한 정보를 자주 확인하게 된다.


주식 투자를 위한 첫번째 단계인 증권 계좌 개설은 은행을 방문해서 계좌 개설을 하는 과정을 거치는 것이 보통이나 요즘 같은 한파와 추위에 은행을 방문해야 한다는 것은 여간 번거로운 과정이 아닐 수 없다.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증권 계좌 개설이 가능한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서 주식 투자의 첫번째 과정을 직접 경해 봤다.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 개설은 신분증, 본인 명의 증권 또는 은행 계좌 번호, 스마트폰만 있으면 된다.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개설은 미레에셋대우 웹 사이트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되는 URL을 통해서시작할 수 있다. 또는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개설' 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손쉽고 편리하게 계좌 개설을 완료할 수 있다.


계좌 개설을 위한 안내에 따라서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하는 과정을 거친 뒤, 본인 명의의 타 금융 기관 계좌를 통해 인증을 마무리 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는 계좌개설이 완료 된 이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모바일 OPT를 발급할 수 있어, 실물 OTP를 발급받기 위해 지점에 직접 가거나 배송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다양한 관심사 만큼이나 다양한 재테크 방법 중 하나인 주식 투자! 번거로움 없이 24시간 365일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계좌 개설을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미래에셋대우 최초 신규 고객 또는 휴면 고객일 경우 비대면 계좌 개설 시 2025년말까지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가 무료이며(유관기간 제비용 제외),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서 손쉽운 계좌 개설, 최초신규, 휴면고객의 경우 2025년말까지 국내 주식 수수료 무료(단,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최대 2만원 증정 이벤트까지~ 투기가 아닌 투자를 통해서 유망 기업에 투자하고 이를 통한 성공적인 재테크를 완성해 보시기 바란다.

- PC 비대면 계좌개설 바로가기 URL : https://goo.gl/5fqAFA

- Mobile 비대면 계좌개설 바로가기 URL : https://goo.gl/ak5yma


고객 투자 유의 사항

- 미래에셋대우는 이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그러한 설명을 충분히 들으시기 바랍니다.

- 이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범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다이렉트 계좌의 기본 주식 거래수수로는 온라인 0.014%, 오프라인 0.49%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포스팅은 미래에셋대우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금융투자협회 심사필 18-00700 (2018.02.06~2019.02.05)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986)N
Car & Motor Review (1351)N
Review & Gadget (1079)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04)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