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1% 키친 스위트를 탐하다 -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

by 쭌's 2017. 8. 25.


+ 1% 키친 스위트를 탐하다 -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

LG전자가 명품 키친 스위트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 초 프리미엄 가전을 선 보인 이후 글로벌 5위권 안착을 위해 새롭게 선 보이고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논현동 가구거리에 쇼품을 오픈했다.

초 프리미엄 가전의 가치와 명품 브랜드로서의 발돋움을 위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명품 가전 시장에서의 'LG 시그니처'의 네임 벨류를 높이는데 큰 역활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논현동 가구거리에 쇼품을 오픈한 초 프리미엄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시그니처 가전과 최고의 소재에서 부터 완벽한 마감까지 장인정신을 담은 디자인, 혁신적인 성능, 상상하지 못했던 편리함을 더하는 스마트 기술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유일무일한 공간이자 고객이 선망하는 "프리미엄 주방공간 솔루션"을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시그니처 키친은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1층 부터 5층까지 LG 시그니처 가전은 물론 초 프리미엄 주방곤간,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테마와 스타일로 전시되어 있는 프리미엄 가전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특히, 빌트인을 통해서 LG 시그니처 가전의 디자인과 성능 그리고 프리미엄 주방공간에 대한 최고의 공간가 구성을 눈으로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어 누구나 꿈꾸는 주방공간을 만날 수 있다.


이날 가이드 투어와 함께 각 층의 테마와 스타일에 대한 설명과 함께 크기와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의 주방공간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가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총 5개층 1층과 2층은 브랜드 갤러리, 3층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관, 4층은 쿠킹 스튜디오, 5층은 LG 하우시스 프리미엄관 그리고 지하 1층은 LG DIOS 빌트인 키친관으로 이루어졌는데~


3층과 4층의 시그니처 키친과 쿠킹 스튜디오는 쇼룸을 찾는 고객들이 가장 오래 머무르는 공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3층의 테마인 시그니처 키친은 LG 시그니처 가전과 명풍 주방 가구인 다다. 포켄플, 키친바흐와 함께 완성된 작품이라고 할 정도로 '명품 주방공간'을 완벽하게 구성하고 있다.


누구나 주방에 하나 쯤은 가지고 싶어하는 명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완성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바라만 보고 있는 것 만으로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오는 하나의 작품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단순히 요리를 위한 공간을 넘어 집을 대표하는 공간으로 그 위상을 높여 놓은 시그니처 키친은 초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 가전의 품격을 더욱 높이는데 큰 역활을 하고 있으며~


LG 전자의 디자인과 스타일은 물론, 최고의 기술과 성능 그리고 IoT와의 결합을 통해서 내일 주방공간, 꿈꾸어 왔던 명품 주방공간을 완성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자신만의 주방을 완성하고자 고민하고 있다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방문해서 스타일 아이디어와 구성 등을 경험해 본다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4층 쿠킹 스튜디오는 LG 시그니처 가전을 직접 사용하면서 성능과 기술력을 통해서 원하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는 공간이다. 눈으로만 경험하는 것이 아닌~


유명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를 통해서 LG 시그니처 가전과 조화를 이룬 주방기구와 공간을 통해서 완성해 나가는 나만의 요리를 경험하는 기회를 놓치지 말아 보시기 바란다.


4층에 이어 5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세상이 열린다. 바로 LG 하우시스 프리미엄관으로 집안 전체를 옮겨다 놓은 것만 같은 공간으로 주방, 거실, 침실, 드레스룸 등~


이런 집에서 살아야 하는데~~ 라는 말이 끊임없이 나오게 만드는 공간으로 단순히 값비싼 제품과 가구, 소품으로 완성한 것이 아닌 주거 공간의 쉼과 편리함 그리고 디자인이 가져다 주는 최고의 공간으로 완성한 프리미엄관은 3층에서 명풍 주방공간을 넘어 살고 싶은 집! 전체를 보여주는 최고의 공간으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을 완성하는 공간이다.


이 외에도 지하 1층에 구성된 LG DIOS 빌트인 전시관은 LG 프리미엄 가전을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니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방문했다면? 놓치지 말고 둘러 보시기 바라며~


글로벌 5위 안착을 위한 도약이자 초 프리미엄 가전 시장에서 LG 시그니처의 네임벨류를 이끄는 중요한 역활을 하게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직접 경험하고 글로벌 초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LG전의 목표를 이루기 바래본다.

* 본 포스팅은 LG전자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