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데님 블랙 팬츠 데님 같지 않은 데님 팬츠

by 쭌's 2016. 12. 6.


+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데님 블랙 팬츠 - 데님 같지 않은 데님 팬츠

1617 겨울 시즌이 시작됐다. 강원권을 비롯해 전라권의 무주 리조트까지 개장하면서 주말이면 스키장을 찾은 인파로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 임을 실감할 수 있다. 그럼에도 아직 어느 스키장으로 1617 시즌을 결정하지 못한 보더 & 스키어들은 행복한 고민에 빠져 있을 것 같은데~


1617 스노우보드복 3번째 아이템으로 선택한 카레타 데님 블랙 팬츠와 악세서리가 배송이 완료되면서 올 시즌의 스노우보드 스타일을 완성했다. 모자와 바라클라바, 방수 후드와 데님 팬츠까지 완료하게 되면서 카레타로 시작해 카레타로 끝나는 시즌이 될 것만 같다.


1617 시즌 준비를 위해 3번째로 선택한 아이템은 카레타 데님 블랙 보드 팬츠로 지난 시즌까지는 L1 보드 팬츠만을? 입었지만 올 시즌은 카레타 보드 팬츠로 급 선회하면서 제품 라인업 중 베이직한 아이템이자 다른 스타일과의 매칭을 위해 기본 스타일의 팬츠를 선택했다.


1617 카레타 보드 팬츠의 라인업은 Plain과 Wagon 2가지 스타일로 총 8가지 컬러 베리에이션 중 선택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카모 팬츠를 선택하려 했으나?! 카레타 직원분들의 코디 조언에 따라 레오파드 방수 후드와의 매칭 그리고 기존 후드와 쟈켓과의 매칭을 고려했다.


이번 시즌 카레타 보드 팬츠는 슬림 핏 스타일의 스트릿핏 스타일로 원단의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그 차이가 나뉜다. 필자가 선택한 Plan 데님 블랙 팬츠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데님 소재에 블랙 컬로 기본 중에 기본이 되는 스타일이지만~


기존에 즐겨 입었던 L1 데님 소재와는 다른 데님 아닌 데님 같은 원단으로 데님 소재가 주는 특유의 느낌에 데님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내구성과 방수에 대한 기능적인 측면을 충족시키기 위한 카레타만의 데님 팬츠를 선 보이고 있다.


카레타 데님 블랙 팬츠의 핏과 착용감은 매우 만족스럽다. 지난 시즌 대비 사이즈를 줄였음 에도 착용감에서 불편함을 느낄 수 없고 길이 또한 부츠에 뒷단이 끌리거나 접히지 않아서 끝단의 헤짐이나 터짐 등으로 부터 자유롭다.


보호대를 착용했음에도 엉덩이와 무릅 부분에서 전체적인 라인을 흐트리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하면서 가벼운 무게는 슬로프에서의 움직임은 물론 피로도 까지 최소화하고 있다는 점에서 그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는 구성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스트릿핏 스타일의 카레타 데님 팬츠는 청바지 디자인을 채용했다. 앞쪽 2개, 뒤쪽 2개의 주머니로 기본적인 수납 공간을 충족시키고 시즌권이나 카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홀더 그리고 무릅 안쪽에 공기 배출구로 구성되어 있다.


앞쪽과 뒷쪽의 주머니는 슬로프의 눈이나 이물질은 물론, 주머니의 내용물이 분실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4개 모두 YKK 지퍼를 채용했다. 겉에서 보기에 오픈되어 있는 주머니 같지만 지퍼 채용으로 인해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실용성을 제공한다.


팬츠의 흘러 내림을 방지하는 벨트 안쪽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와 함께 별도의 벨트나 조임 끈이 가지고 있는 불편함을 느끼지 않아도 되는 벨크로 타입의 밴드를 허리 라인에 기본으로 채용하여 편리함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며~


지난 시즌 제품에서는 제공하지 않았던 탈부착이 가능한 스노우컷을 추가하여 보더의 성향에 따라서 사용할 수 있다. 허리와 팬츠 끝단의 스노우컷 안쪽에도 미끄럼 방지 처리와 함께 카레타 로고를 프린팅하여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보드 팬츠, 데님 팬츠이 내구성과 방수 그리고 착용감과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1617 카레타 데님 블랙 팬츠!! 그동안 알고 있던 데님 팬츠의 단점을 느끼지 않아도 되면서 데님 스타일로 슬로프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보드 팬츠가 아닐까? 하며~


1617 시즌 새로운 스타일과 아이템으로 슬로프에서의 시간이 더욱 기다려지는 카레타 제품 라인업에 대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란다.


- 다이빙 슈트 같은 카레타 쿠션 바라클라바 여성 보더를 위한 바라클라바?!
-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방수 후드 시즌을 준비하는 첫번째 선택
- 일상과 스키장을 오가는 카레타 맥스 자켓 (KARETA Max Jaket)
- 슬로프에서 더욱 빛나는 카레타(KARETA) 방수후드 & 바라클라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