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스위브 마테호른G 남자 패딩 1617 겨울을 맡기다

by 쭌's 2016. 11. 24.


+ 스위브 마테호른G 남자 패딩 1617 겨울을 맡기다

벌써 11월 겨울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아니 겨울은 이미 시작되었는지도? 모른다. 외출시에 옷 여무새를 저미게되고 바람과 추위로 부터 나를 보호 할 수 있는 옷을 꺼내 입게 된다.

특히, 올 겨울은 지난 해 보다 더 춥고 혹독한 겨울일 될 것이라는 예보로 인해서 겨울 준비를 서두르게 되는데... 1617 겨울 시즌 외부 활동과 외출에 있어 필수라고 할 수 있는 남자 패딩 중 눈에 띄는 새로운 브랜드인? 스위브 마테호른G 남자 패딩을 선택하고 올 겨울을 맡기기로 했다.


1617 겨울 시즌 준비에 있어 빠질 수 없는 남자 패딩은 필자와 같이 겨울 시즌이면 스키장에서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보더라면 더욱이 차가운 바람과 혹독한 날씨에 늘 대면해야 하다 보니 더욱 신중히 선택할 수 밖에 없느데~


그런 여러가지 요소와 환경을 고려해 선택한 스위브 마테호른G 패딩은 네이밍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스위스 마테호른의 전망대인 고르너그라트 전망대 그리고 스위스 MGB 철도청 공식 파트너로 마테호른 전망대 직원들이 스위브 마테호른G 패딩을 입고 근무한다는 점은 결정적 요소 중에 하나이다.


스위스 마테호른의 어마어마한 추위와 바람 그리고 기온에서 신체를 보호해야 하는 첫번째 관문이 쟈켓에 대한 기본기를 잘 보여주고 있는 부분이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들었다.


스위브 마테호른G 상품 소개에서도 스틸 컷의 촬영지가 스위스라는 점 또한 제품의 대한 자신감과 공신력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이 3년이라는 시간동안 시준 시작과 함께 완판이라는 결과를 만들어주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한다.


마테호른G 패딩은 스위브(SWIB) 라는 브랜드의 메인 라인업 중 하나로 'TRAVEL' 여행을 컨셉으로 'FUN LIFE' 즐거움을 만드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매년 새로운 여행지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되는 보기만 해도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스위브의 대표 라인업에 마테호른G 패딩이 있지만 라이프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다양한 라인업은 스위브 공식 홈페이지 (swib.co.kr)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마테호른G 패딩 쟈켓을 자세히 살펴보면~ 컬러 베리에이션은 총 6가지로 카키 / 다크 네이비 / 다크 오렌지 / 블랙 / 아이보리 / 네이비로 구성되어 있다. 6가지 컬러 중 다크 네이비는 유일하게 투톤 배색 처리가 되어 있어 다크 네이비를 선택할까도? 했지만 최종 선택은 카기로 결정했다.


카키로 결정한 마테호른G의 제품 정보를 위 이미지를 통해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첫 인상에서 올 겨울을 맡기기에 충분할 만큼의 풍성한 다운량과 겉감의 소재 그리고 4cm 라쿤퍼로 마무리한 후드는 시각적으로 추위로 부터 완벽하게 지켜 주기에 충분한 모습이다.


마테호른G 패딩은 보온성에 대한 최고의 기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3대 다운 브랜드인 신주원, 정다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부피만 큰 패딩이 아닌 볼륨감과 기능성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는 모습으로~

충전재 비율은 오리 솜털 80%, 오리 킷털 20%로 보온성을 책임지며 무엇보다 충전재가 안,팍으로 빠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마감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수준 높은 패딩 쟈켓 임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3년 완판이라는 연속 히트를 이어오고 있는 마테호른G는 지난 시즌 제품인 마테호른 3 제품 대비 다운량 20% 높이고, 외부의 습기에 대한 투습도는 500% 증가 시켰으며, 라쿤퍼는 60% 증가시켜 매년 더욱 혹독해지는 겨울 시즌을 완벽하게 보낼 수 있을 수 있을 것만 같다.


사파리 스타일의 패딩 자켓 스타일이기에 카키 컬러를 선택했는데~ 사파리 스타일의 특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 공간은 외부와 내부 꼼꼼하고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수납 포켓이 안밖으로 많다고 디자인과 스타일을 해치지 않고 있는 마테호른G 만의 짜임새 있는 구성이 빛을 발하는 부분이다.


지난 시즌 제품 대비 60% 증가도니 라쿤퍼는 눈과 바람 등의 추위로 부터 머리와 얼굴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온성까지 책임지는 스타일리쉬한  기능성과 역활은 최신 트렌드를 스위브만의 라이프 스타일로 표현하고 있다.


마테호른G의 외피는 투습도 3000, 100% 방수의 페브릭 겉감, 은은한 카모플라쥬 엠보 프린트 안감, 가슴 러버 와펜, 소매 끝단의 글라시아 익스프레스 직자수, 고르노그라트 360 엠블럼 자수, 고트하르트 철도 직자수, 스위스 마테호른G를 상징하는 디텔일 시그니처로 완성된 스위브 마테호른G.


올 겨울 일상과 스키장에서의 바람과 추위 그리고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날씨에도 완벽하게 나를 지켜주게 될 스위브 마테호른G 패딩은 1617 겨울 시즌을 든든하게 맡아 줄 든든한 지원군이 아닐까? 하며~


1617 스위브 브랜드는 트러블 메이커 3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트러블 메이커는 당사의 겨울 점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4성급 호텔 숙박 제공, 스위스 여행을 보내드리니 스위브 마테호른G 패딩도 구입하고 스위스 여행을 떠나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길 바란다.

- 스위브 (SWIB) 공식 홈페이지 : swib.co.kr

* 본 포스팅 스위브의 지원을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