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칼텍스 영수증에 숨어잇는 행운, 주유의 즐거움을 더 하다

자차 오너라면 주유할 때가 다가오면 한번씩 고민을 하게 된다. 기름값이 싼 곳을 이용해야 할지? 집이나 회사에서 가까운 곳을 이용해야 할지? 아니면 단골 손님이 되어 버린 즐겨찾는 주유소를 가야할지?

아마도 대부분은 출,퇴근시 늘 이용하는 경로의 주유소를 찾게 되는 것이 대부분일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필자의 경우도 자주 이용하는 주유소를 재 방문하게 되는 것이 사실이지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부분은 직영 주유소를 찾아 정품 정량을 포함해 가격 경쟁력을 갖춘 주유소를 주로 찾아 주유소를 찾는다.


그럼에도 주유소를 이용할 때 주유를 마치고 주유 영수증을 챙기거나 꼼꼼히 확인하는 과정은 극히 드문 것이 사실이다. 주유소마다 제공되는 서비스 또는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나 이벤트가 있기도 하지만 그리 큰 혜택이라고 느끼기 어렵기 때문에 무심하게 지나가게 되는 것이 보통이다.

평소와 다름없이 자주 이용하는 주유소에 들러 비어 버린 연료탱크에 주유를 시작 자주 이용하는 주유소이니 만큼 GS&POINT 카드에 포인트 적립도 잊지 않고 체크!


예전 같으면 플라스틱 카드를 주유 할인이 적용되는 신용카드 결제시 함께 제시하는 것이 보통이였지만... 최근엔 GS&POINT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포인트 적립을 잊지 않고 활용하는 것으로 바뀌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각종 멤버십 카드와 할인 카드 그리고 신용카드 등으로 인해서 두터워진 카드지갑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실시간으로 포인트 및 혜택을 확인할 수 있고 적립한 포인트 또한 손쉽게 사용 및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스마트폰 모바일 어플이 더 쉽고 편리하다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 일 것이다.


특히, 포인트 적립에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별도로 PC를 통해서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야 적립 및 사용이 가능다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하기 때문에 적립 및 사용 등을 실시간으로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 추가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이벤트 참여 등을 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모바일 어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주유를 마치고 결제 및 포인트 적립까지 마쳤으니 출발하려던 찰라~ 우연히 보게된 영수증의 '축! 당첨' 메세지는 그동안 휴지통이나 콘솔박스로 들어가야 할 영수증 속에서의 행운을 맞이하는 순간이다.


'이게 먼일? 이라는 생각으로 주유소를 둘러보니 GS 칼텍스에서 '주유의 즐거움을 더 하다' 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였고 3만원 이상 주유 고객이 이에 해당되어 9월 30일 부터 10월 31일까지 한달간 주유 고객 대상으로 QM6, DJI 드론 팬텀4, 노트북, 탁상용 거치대, 모바일 주유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중이였던 것이다.

'축! 당첨' 이라는 영수증 속 행운을 확인해 보니~ '모바일 주유쿠폰 3,000원' 으로 평소에 탐내했던? 경품인 QM6나 DJI 드론 팬텀4 가 아니라서 조금은 실망? 하기도 했지만 주유 영수증 속에 찾아온 행운은 반기지 않을 수 없는 부분이다.


모바일 또는 PC를 통해서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 번호를 입력하면 경품을 수령하기 위한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해당 경품을 받을 수 있어 주유 후 바로 확인이 가능해서 행운이 기쁨을 더 크게 느끼는 부분이 아닐까? 한다.


영수증 속 경품은 GS&POINT 또는 KIXX 홈페이지에 접속 해 당첨된 행운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 수령에 따른 행운번호 입력은 GS&POINT 모바일 어플을 사용하고 있다면? PC를 통한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고도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경품에 따른 제세공과금을 부담해야 되는건? 당연하지만 그래도 QM6, 팬텀4, 노트북이 탐나는 건 어쩔 수 없는 사람의 마음인 것 같다.


총 60만 116명에게 제공되는 경품이는 만큼 3만원 이상 주유 또는 충전을 했다면?! 60만 116명 중에 안 들어가는게? 이상할 정도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다. 물론  탐나는 1~3등 사이에 포함된다면? 더 이상의 행운이 없을 것 같지만 말이다.

평소 GS 칼텍스를 단골 주유소로 이용하고 있는 오너라면 평소와 같이 10월 31일까지~ 3만원 이상 주유하면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니 꼭! 영수증을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GS칼텍스의 마그네틱 카드 또는 GS&POINT 모바일 어플을 설치해서 GS 칼텍스를 이용하여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니 내 차의 주유가 필요한 시점이거나 한달이라는 기간 동안 주유 시점이 오면 GS칼텍스 주유소를 이용해 경품의 행운을 누려보시기 바란다.

- 주유의 즐거움을 더 하다 : http://bit.ly/2djkH8q

"본 포스팅은 GS칼텍스의 협찬을 받아 작성하였음"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49)N
Car & Motor Review (1679)N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