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올레 미디어팩 바쁜 직장인에게 유용한 부가서비스

by 쭌's 2015. 10. 13.


+ 올레 미디어팩 바쁜 직장인에게 유용한 부가서비스

바쁜 하루하루를 보낼 수 밖에 없는 직장인에게 스마트폰은 휴식을 위한 도구로, 취미나 관심사를 위한 도구로, 바쁜 업무를 도와주는 서포터의 역할 등...

사람만큼이나 바쁜 하루를 보내는 스마트폰을 조금 더 재미있고, 조금 더 유익하고, 조금 더 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부가서비스 '올레 미디어팩'이 알짜만 모아놓았다는 알짜팩에 이어 새롭게 출시했다.


개인적으로 알짜팩도 알차게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의 한 사람으로 새롭게 출시한 올레 미디어팩은 바쁜 직장인의 휴식과 즐길거리 그리고 일을 도와주는 역활까지 더 하고 있다.

먼저 새롭게 선 보인 올레 미디어팩은 무엇인지?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살펴보자.


미디어팩은 알짜팩에 이어 월 8,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로~ 비용으로 환산해 보면 총 29,200원 상당의 혜택과 서비스를 월 8,000원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 부가서비스이다.


월 8,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미디어팩은 올레 tv 모바일, 웹툰, 링투유, 링투유 콘텐츠, 캐치콜, 통화가능알리미, 지니팩, TV 포인트로 구성되어 있다.


각 서비스 내용을 살펴보면, 올레 tv 모바일은 전용 데이터 2GB를 제공하고, 웹툰은 월 1만원 상당 전용 화페 제공, 링투유 & 링투유 콘텐츠는 월 1회 음원 무료 제공 등 2,200원 상당의 혜택, 캐치콜 월 500원 상당 혜택, 통화가능알리미 월 500원 상당 혜택, 지니팩은 전용 데이터 무제한과 스트리밍, 다운로드 서비스, TV 포인트는 월 5,000 포인트 증정을 통해서 유로 VOD를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모바일을 통해서 모바일 TV서비스, 무제한 음악, 유료 웹툰, 올레 TV 등 멀티미디어 사용량이 많은 사용자에게는 더 이상 매력적인 부가서비스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부분이다.

여기에 올레 미디어팩은 분산되어 있던 각 앱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올레 미디어팩'이라는 이름으로 한 곳에서 모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인해 편리성과 사용성을 대폭 확대했다.


올레 미디어팩은 올레 마켓 &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올레 미디어팩'을 한번의 설치만으로 각 서비스를 미디어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설치 된 후에는 별도의 앱스를 대신해 한 곳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도록 앱스 간의 이동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장점이 많은 부가서비스 임에도 필자에게 미디어팩이 제공하는 가장 큰 장점이자 매력은 올레 tv 모바일과 캐치콜,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이다.


회사에 출근하면 각종 메일과 진행 업무 등에서 스마트폰을 통한 음성 통화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이메일이나 메신져 등을 통해서도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지지만...

급하게 진행되는 업무나 빠른 피드백 등이 필요한 경우 스마트폰을 꺼내 음성통화를 시도하게 되는 사실이고, 잦은 회의나 미팅 등으로 인해서 음성 통화를 하지 못하는 경우는 더욱이 음성통화 관련 부가서비스는 매우 유용한 서비스이다.


미디어팩 내에는 캐치콜,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스마트폰이 꺼져 있거나 받을 수 없었던 음성통화를 하나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는 캐치콜

그리고 급하게 통화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상대방이 통화 중이거나, 통화가 불가능한 상황에서 음성 통화 가능 여부를 알려주는 통화가능알리미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음성 통화를 계속해서 시도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는 장점으로 직장인에 매우 유용한 부분 중에 하나이다.


특히, 운전 중 통화를 해야하는 상황에서 운전에 집중하면서도 상대방이 통화가 가능한지? 여부를 SM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은 직접 사용해 본다면 아주 만족하는 서비스 중에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캐치콜, 통화가능알리미 다음으로 올레 tv 모바일의 혜택은 웹툰과 함께 출,퇴근시 대중교통이나 잠시 휴식을 취하는 시간에 복잡한 머리속을 비우고 쉴 수 있는 여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서비스다.

미디어팩 속의 올레 tv 모바일은 전용 데이터 2GB를 매일 제공해 실시간 TV와 VOD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60여개 실시간 TV, 8만여편의 VOD, 올레 tv 모바일 독점 무료 인기 미드와 최신 영화 등 이미 많은 사용자가 즐기고 있는 인기 높은 부가서비스이다.


여기에 미디어팩을 이용하면 매달 제공되는 5,000P로 올레 tv 모바일 App 내 유로 최신/인기 유료 VOD 결제에 이용할 수 있어, 월 8,000원으로 5천원 상당의 유로 콘텐츠를 비용 부담없이 매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미디어팩의 빼 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다양한 서비스를 월 8,000원에 즐길 수 있는 혜택만큼이나 29,200원 상당의 비용적인 부분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올레 미디어팩으로 영화면 영화, 웹툰이면 웹툰, 음악이면 음악 등...


머 하나 빼 놓을 수 없는 장점을 모두 취하고 싶은 욕심이 있다면 올레 미디어팩으로 월 8,000원에 모두 해결 해 보시기 바라며~


요금 부담없는 올레tv의 다양한 컨텐츠를 tv 포인트, 올레 웹툰, 지니팩 등으로 멀티미디어를 통해서 지루함을 달래는 동시에 답답한 차량 안에서의 답답함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상기 포스팅은 kt로부터 경제적인 대가(원고료)를 받고 제작한 것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