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내 차를 위한 작은 투자!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 차량용 탈취제

by 쭌's 2014. 10. 23.


+ 내 차를 위한 작은 투자!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가을이 있는 듯, 없는 듯~ 겨울이 다가오는 가을에 뜬금없이 중국에서 날라오는 미세먼지 소식이 뉴스에 들여 오기도 한다. 파란 하늘과 상쾌한 바람을 맞이하기 좋은 계절 임에도 불구하고 코 앞까지 다가온 겨울로 인해서 차량 내 환기가 마음처럼 쉽지 않다.


한 낮에나 잠시 창문을 활짝 열고~ 상쾌한 바람으로 차 안의 공기를 바꾸기도 하지만 이내 차가운 바람으로 창문을 닫아야만 하는 애석하기만 짧은 가을이 지나가고 있다보니 차 안의 공기과 냄새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다.


특히, 나 혼자만이 가족과 함께~ 때론 업무상, 지인들과 함께 이동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차 안의 냄새는 무척이나 신경이 쓰이고, 흡연을 하는 사람이라도 있으면 차 안에 나도 모르게 스며드는 담배냄새로 인해서 불쾌함을 느끼기도 한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차량용 방향제에 신경을 쓰게 되고 내 차를 위한 작은 투자이자 가성비가 매우 높은 방향제 하나로 내 차안의 공기를 단번에 바꿀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 중에 하나이다.


아무래도 흡연을 하는 사람 중에 하나이고 차량 안에서 흡연을 하지는 않치만.... 차량 밖에서 흡연을 하고 탑승하더라도 옷에 스며들어 있는 담배 냄새로 인해서 좁은 차 안의 공기와 냄새를 위한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하나로 차 안 공기를 바꾸기도 했다.

적은 금액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차량용 방향제는 탈취, 냄새 제거 등으로 가장 높은 인지도를 가진 P&G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중에서 담배 냄세 제거용으로 출시한 제품을 골랐다.


페브리즈의 차량용 방향제는 총 8가지 중에서 흡연자를 위한 전용 방향제 '담배 냄새 제거용' 을 선택했다.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는 작년 대비 70~80% 이상 높은 성장세를 보일만큼 제품의 성능과 향에서 높은 만족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이다.

익히 알고 있다시피 페브리즈 방향제, 탈취제는 앙증맞는 크기와 사용의 편리성까지 갖추고 있어 덩치 큰 차량용 방향제나 탈취제에 비해 실내 인테리어를 거슬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기존에도 다양한 차량용 방향제가 있었고~ 지금도 수 많은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만.... 페브리즈 차량용 제품의 경우 기존 방향제와 다르게 처음부터 강하지 않고 은은한 향에 차 내에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보통이 경우 처음에만 향이 무척 강해 방향제로 인해서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야 하는 상항이 발생되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은은하게 느낄 듯~ 느끼지 못할 듯~ 퍼지는 향으로 인해서 거부감을 느낄 수 없다.


담배 냄새 제거용 목적이 있는 만큼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차 안에 퍼져 있어서 외부에서 흡연을 하고 차량에 탑승하더라도 옷에 남아있는 담배 냄새를 제거 해 함께 탑승하는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다.


차량의 연식이나 차 내 냄새 등에 따라서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향 농도는 차량에 처음 놓을 때는 강하게 맞추어 놓고~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차 내 스며드는 상태에 따라서 농도를 조절하면 늘 상쾌하고 은은한 향을 차 안에서 느낄 수 있다.


담배 냄제 제거용 페브리즈 차량용은 깜찍하고 심플한 크기나 디자인 만큼 사용법도 매우 간편하다. 뒷면에 송풍구와 결합하는 부분은 일자로 세우고 차량 송풍구에 꽂기만 하면 모둔 과정이 마무리된다.


기온이 내려가면서 히터를 가동해야 하는 횟수가 잦아지는 계절인 만큼 설치하는 송풍구의 위치를 가볍게 바꾸어 주면 차 내 공기 순환이나 향이 발생되는 포인트를 바꿀 수 있어~ 차량 이용에 따라서 하나의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하나로 해결할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란다.


1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차량 실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설치라고 할 것도 없는 손쉬운 사용과 작고 심플한 사이즈는 가격 대비 성능이라는 부분에서 최강이라는 표현을 써도 좋을 것 같다.

* 이 포스팅은 P&G로부터 제품과 리뷰비용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