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이런 혜택을 나두고 통신사를 옮긴다? 올레KT 전무후무 멤버십

by 쭌's 2014. 5. 15.

- 이런 혜택을 나두고 통신사를 옮긴다? 올레KT 전무후무 멤버십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통신사가 구매에 차지하는 비중은 얼마나될까요?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하거나 교체하는 과정에 있어 단말을 먼저 선택하는 것 같지만... 무의식적으로 이미 통신사의 선택은 끝난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선택하는 것이 맞을 것 입니다.

의식적으로 어느 통신사를 선택해야지?! 하고 마음을 먹지 않는다면~ 그동안 사용해 왔던 통신사 또는 광고나 미디어를 통해서 인지도가 높은 통신사를 선택하게 되는데~

최신 스마트폰의 사양과 디자인만 고민하는 것이 아닌 짧게는 1년에서 길게는 3년 동안 이용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신사 선택에 더 많은 고민을 해야 하는 것이 맞을 것 입니다.

최근 이통사 영업정지로 인해서 통신시장은 그야말로 무법지대라고도 할 수 있는 가운데, 각 통신사는 자기만의 개성과 혜택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올레KT는 최신 스마트폰 구입에 따른 비용적인 부담은 물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전무후무 멤버십' 이라는 강력한 혜택을 제시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무후무 멤버십의 어마어마한? 혜택을 확인하기 전에 멤버십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 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 선택해야 하는 이통산의 무제한 요금을 먼저 살펴봐야 합니다.

위 요금제 테이블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통신 3사의 무제한 요금제는 속속들이 확인하지 않으면?! 최소 1년에서 3년까지~ 만족스럽지 못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받으면서도 참아야 하는데~

올레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가장 저렴한 요금과 말 그대로 무제한으로 유무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데이터 용량 또한 10GB가 가장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데이터 초과분에 한해서는 매일 2GB의 용량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 등 요금제 경쟁력 부분에서는 단언코 가장 앞서고 있다는 것은 물론, 올레KT 스펀지플랜을 이용할 경우 약정된 요금 할인 분에 대한 위약금이나 잔여 단말기 할부금에 대한 부담없이 최소 1년 후에는 원하는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점은 어느 통신사에서도 제공하지 못하는 올레KT만의 특화된 매력입니다.

2014/05/08 - 갤럭시S5를 가장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KT 스펀지 플랜

완전무한 79 요금제로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5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올레KT의 전무후무 멤버십 혜택을 바로 누릴 수 있습니다. 이통사 멤버십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하지 않은 소비자도 많은 것이 사실이지만~

최고 등급인 VIP(수퍼스타)의 경우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카드사의 혜택보다 더욱 알차고 확실한?! 할인과 무료 서비스 등을 부담없이 마음 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ps. 올레KT를 비롯해 이통사의 멤버십 서비스를 그냥 지나치거나 묵혀두고 있다면, 지금 당장 홈페이지의 멤버십 혜택을 확인해 보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묵힌다고 장맛이 좋아지는 것도 아니고.... 일상 생활에서 할인 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혜택을 누리는 것 또한 사용자의 권리입니다.

올레KT 전무후무 멤버십의 혜택을 살펴보면~ 총 3가지 혜택으로!!

첫번째는 위에서도 언급한 완전무한 79, 129 요금제(스펀지플랜)를 사용할 경우 기존 등급과 가입 일수에 상관없이 VIP (슈퍼스타) 등급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VIP (슈퍼스타) 등급이 되려면 요금제는 물론, 사용일수의 조건이 갖추어져야 하지만 금번 '전무후무 멤버십'은 그러한 조건 없이 바로 VIP(슈퍼스타) 등급의 혜택을 누릴 수 잇습니다.

두번째는 가장 선호도가 높고 이용률이 높은 TOP7 제휴사를 이용한도 차감 없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도 이용률이 높은 스타벅스의 경우 연 4회 아메리카노(숏)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가격으로 환산해 보면 6200원의 할인 헤택 + 6200원 (포인트 차감) = 년간 12,400원의 커피 값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CGV 2회 (18,000원) + 연 4회 (36,000원 / 포인트 차감) = 54,000원의 지출을 줄일 수 있는 등...

TOP7 제휴사를 이용하는 것 만으로도 약 113,950원을 절약할 수 있는! 말 그래로 '전무후무' 한 혜택으로 일상에서의 지출을 올레 멤버십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5월에 누릴 수 있는 5가지 혜택을 최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점입니다. 5월에 제공되는 특별한 5가지 혜택은 VIP(슈퍼스타) 등급 뿐만 아니라 올레 멤버십 회원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테마파크 무료 이용 및 70% 할인 이용, 야구장 무료 초대, 카페베네, 미스터 피자, 불고기 브라더스 등 제휴사 더블 할인, 뮤지컬 '캣츠' 무료 초대, 천문대 캠프 무료 초대의 혜택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이 계절을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네번째는 콘텐츠 통합 상품 '알짜팩' 과 KDB 대우증권 '통신 지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알짜팩은 지니팩 + 올레TV 모바일팩 + 링투유 + 캐치콜 + 영화할인권 + 올레 앱프리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총 16,400원의 가격에서 51% 할인 된 가격은 월 8,000원 정액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KDB 대우증권 '통신 지원 혜택'은 KDB 대우증권 CMA 계좌로 자동이체 신청하면 매월 5,000원 * 24개월 = 총 120,000원의 통신비를 지원 받을 수 있으니 요금제 변경이나 최신 단말 교체로 인한 부담을 줄이는 방법으로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통사가 제공하는 요금제, 멤버십, 약정, 혜택 등 보기에는 쉬워보이지만~ 절대 쉽지 않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통신사 선택에 있어 복잡하고 머리 아프다면!!! 1년으로 끝낼 수 있는 '스펀지 플랜' 으로~ 전무후무한 무료 혜택을 마음 껏 누릴 수 있는 '전무후무 멤버십'으로~

올레KT '스펀지플랜 + 전무후무 멤버십'의 시너지와 특별함을 통해서 합리적인 최신 스마트폰 교체, 무제한 요금 변경에 따른 통신비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KT 스펀지플랜 캠페인의 일환으로 KT로부터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