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더 럭셔리 해진 2015 뉴 C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의 부흥기를 맞이 할 준비 끝!!

by 쭌's 2013. 10. 21.

+ 더 럭셔리 해진 2015 뉴 C클래스 티져 공개, 메르세데스-벤츠의 부흥기를 맞이 할 준비 끝!

메르세데즈-벤츠 뉴 E클래스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 벤츠의 새로운 디자인이 소비자의 선택을 제대로 받고 있습니다. F/L(페이스 리프트)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변화가 적용되었지만...

2015 뉴 C클래스

그 변화는 약세를 보여야만 했던 벤츠 E클래스를 다시 주목받게 만들었고, 주목을 받은 만큼 판매량에서도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출시 전 공개된 새로운 디자인에 대해서 실망스럽다~ 라는 평이 많았지만, 이는 시장에서 반대의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필자의 경우 C클래스를 시승하면서 벤츠이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었고~ 벤츠만의 라이딩 & 핸들링 감성은 여타의 수입 엔트리 세단의 경쟁에서 전혀 부족함을 느낄 수 없었기에 2015 뉴 C클래스를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승기] 벤츠 C250은 러시아 페르시안 고양이를 닮았다?!
[시승기] 벤츠 C200 아방가르드, 2% 부족한 연비지만... 벤츠의 매력을 그대로~

어쩌면 이것이 벤츠의 저력이라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않 변한 듯 변화한~ 변화한 듯 하지만 확연히 달라지지 않은~ 이 뉴 E클래스를 통해서 디자인의 힘이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5 뉴 S클래스

벤츠의 새로운 디자인은 E클래스에 이어 S클래스에도 적용되었고 (뉴 S클래스는 국내 출시 전), 공개된 티져 영상을 통해서 2015 뉴 C클래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5 뉴 C클래스는 LA모터쇼 또는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일 것 같은데... 공개된 티져 영상 속 2015 뉴 C클래스의 모습은 굳이 뚜겅을 열어보지 않아도 '성공'이라는 단어가 떠 오르는 것 같습니다.


2015 뉴 C클래스는 새로운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움과 감성 품질이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새롭운 디자인과 기능이 탑재되는 뉴 C클래스는...

2015 뉴 C클래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분위기, 뉴 터치 컨트롤, 새로운 디자인의 기어노브 등이 기존 C클래스와의 차원이 다른 고급스러움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5 뉴 C클래스

2015 뉴 C클래스

가죽 스티치에서 보여지는 마감 품질, 최고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오디오 시스템, 세련된 송풍구 디자인 등... 2015 뉴 C클래스는 LA모터쇼 또는 디트로이트 모터쇼의 히로인 중 하나가 될 것 같습니다.

국내 출시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려야겠지만... 뉴 E클래스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과 곧 출시를 앞두고 뉴 S클래스, 그리고 이어질 뉴 C클래스는 벤츠의 부흥기를 다시 한번 맞이하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