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나노 생활 방수 코팅 서비스로 갤럭시S4 LTE-A를 보호하자!!

고가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낙하나 충격, 스크래치, 침수 등으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신경을 쓰게 됩니다. 한번의 실수로 갤럭시S4 LTE-A가 새 것에서 졸지에 중고로 전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욕실, 화장실 등에서도 갤럭시S4 LTE-A를 손에 놓지 않는 당신이라면!!! SKT에서 무료로(정상가격 59,000원) 제공되는 나노 방수 코팅 서비스를 놓치지 말고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나노 방수 코팅 서비스는 스마트폰 본체(유심카드, 배터리, 메모리는 제외)에 나노 방수 코팅을 하는 것으로 방수 코팅 서비스를 받을 경우 액체(수분)가 본체의 스며들거나 묻지 않도록 해주어,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물, 커피, 음료 등의 액체로 부터 내 스마트폰을 보호할 수 있는 것 입니다.


방수코팅 서비스?  Geckodry 나노 방수코팅 소재는 머리카락 2000/1의 두께로 육안이나 촉감으로 전혀 식별이 불가능하고 제품 고유의 디자인/성능을 해치지 않은 상태로 방수 성능이 오래 지속된다고 합니다.

나토 코팅을 통한 생활 방수 성능으로 비가 내리는 날 통화를 하거나 물에 젖은 손으로 인터넷 서핑을 하더라도 안심하고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고, 우발적 침수로 인한 단말기의 손상 가능성을 획기적으로 줄여, 스마트폰에 물을 엎지르거나 화장실에서 실수로 변기나 물이 가득한 욕조에 빠뜨리더라도 쉽게 고장 나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수 코팅에 있어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Geckodry 서비스와의 독점 제휴를 통해서 오직 SKT LTE-A 사용자에 한해서만 제공됩니다.


- SKT 나노 방수 코팅 서비스 신청은?

나노 방수 코팅 서비스는 사전 신청을 통해서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tworld.c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나노 방수 코팅 서비스 신청자가 많을 경우 예약 신청자에게 우선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제공 기간은 9월 23일 부턴 선착순 3만명에게만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이므로, 서두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휴일에 사전 예약 후 서비스를 받으러 갔음에도 나노 방수 코팅 서비스를 받으려는 사람들이 꽤? 많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나노 방수 코팅 서비스는 어디서?

무료로 나노 방수 코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은 이매진 강남점 (강남역 9번 출구), Geckodry 역삼본적 (역삼역 7번 출구), 컨시어지 명동점 (을지로입구역 5번 출구) 3곳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 예약 신청을 하고 강남역에 위치한 '이매진 강남점'에 방소코팅 서비스를 받기 위해 찾았습니다. 휴일 임에도 불구하고 방수코팅 서비스를 받으려는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배터리, 배터리 커버, 유심, 메모리를 제외하고 본체만 코팅 서비스가 해당됩니다. 코팅 서비스에 앞서 Geckodry 동의서에 체크 및 사인을 완료하고 해당 직원에서 갤럭시S4 LTE-A를 맡기면 완료됩니다.

방수 코팅 시간은 약 1시간 정도로 매 시각 정시에 방수 코팅을 시작하므로, 해당 시각보다 10~20분 정도 미리가서 신청 작성 및 대기 시간을 여유있게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분리한 유심, 메모리, 배터리, 배터리 커버는 서비스 의뢰증, 의뢰카드와 함께 보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맡기 갤럭시S4 LTE-A를 찾을 경우에도 필요하므로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약 1시간여의 시간이 지나 방소 코팅이 완료된 갤럭시S4 LTE-A는 외관으로 보기에는 아무련 변화가 없습니다. 머리카락 2000/1의 두께로 방수 코팅을 하니 당연히 눈으로 확인할 수 없는 것이 당연한 결과입니다.

방수 코팅 서비스를 받았으니 테스트를 해 볼까? 라도 생각했지만, 전자기기에 수분이나 액체가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므로 테스트 할 용기가 나지 않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실생활에서 만에 하나 발생할 수 있는 물, 음료수 등의 액체와의 접촉일 발생할 수 있으므로 Geckodry 방수 코팅 성능을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Geckodry 나노 방수 코팅의 수명은 강한 물줄기나 스마트폰을 닦는 경우 등 코팅이 벗겨질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여 할 부분이고, 내부 기판에 방수 코팅을 진행하므로 별도로 기판을 교체하거나 A/S로 인해서 디바이스를 분리하지 않는 한...

나노 방수 코팅의 유효기간은 반 영구적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으며, 스마트폰 교체시기 내에는 방수 코팅의 성능이 떨어질 우려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방수 코팅이 완료 된 후 Geckodry에서 제공되는 침수 또는 수분, 액체와의 접촉 후 대응요령을 적은 안내문을 제공해 일상 생활에서 침수나 수분, 액체와 접촉을 했을 경우 대응요령을 제공해 알아두면 유익한 스마트폰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배터리에 대한 방수 코팅 서비스는 각 매장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를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필자의 경우 이매진 강남점에서는 본체의 기판만 방수 코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배터리는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배터리가 소모품이라는 점에서 방소 코팅 서비스를 받으면 좋겠지만, 그렇치 않다고 해서 특별히 아쉬운 점은 느낄 수 없습니다.

IT기기 특히 스마트폰의 경우 침수를 비롯해 액체와의 접촉을 할 수 있는 상황에 많은 만큼, SKT 사용자라면 무료로 제공되는 나노 방수 코팅 서비스를 통해서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5)N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