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쏘나타 스토리 응모하고 미주로의 여름휴가 떠나자!!! 쏘나타 감성스토리 이벤트 & 쏘나타 더 브릴리언츠 시승기

by 쭌's 2013. 7. 25.

+ 나만의 쏘나타 감성스토리로 미주여행도 떠나고, 아이패드 미니도 받을 수 있는 기회!! + 쏘나타 더 브릴리언츠 시승기

1985년 쏘나타라는 이름의 자동차가 처음으로 세상에 빛을 보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중형세단 '쏘나타'가 오랜 역사를 한자리에서 모아 볼 수 있는 '쏘나타 감성스토리' 이벤트를 진행 중 입니다.

28년이라는 오랜 시간동안 스테디셀러로 사랑 받는 대표 중형세단으로 하루하루가 새로운 역사와 기록이 되어가고 있는 쏘나타, 2014년 쏘나타 더 브릴리언츠 런칭을 기념하고, 오랜 시간 쏘나타와 함께 한 이야기들을 한데 모아 '쏘나타만의 감성스토리'를 한 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쏘나타 감성스토리' 라는 타이틀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페이스북(Sonatastory.com)에서 진행되고 있는데~ 페이스북을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가 아닌 페이스북 사용자는 물론, 트위터, 미투데이, 모바일 웹(m.sonatastory.com), 휴대폰 문자(#5656), 우편을 통해서도 참여 할 수 있습니다.

28년이라는 시간만큼 각 년도 별로 쏘나타와 함께 한, 또는 함께 했던 나만의 이야기들과 추억, 경험 들이 예전의 추억 속으로 돌아가는 것만 같습니다. 1985년 쏘나타가 처음으로 세상에 선보이면서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츠까지~ 수 많은 추억과 기억, 감동 등의 희노애락이 하나의 이야기로 함께 느끼고 추억하는 쏘나타만의 감성스토리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필자도 얼마전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츠 터보 모델을 타면서~ 그동안 쏘나타의 기술, 퍼포먼스, 디자인의 변화를 새삼 느끼기도 했는데... 쏘나타 감성스토리는 이러한 기억과 추억들이 한데 모여 하나의 새로운 이야기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감성스토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SNS 사이트에 로그인 후 '나만의 쏘나타에 대한 감성스토리'를 올리면 총 493명에게 미주여행권, 아이패드, 기프티콘 및 6박 7일간의 쏘나타 더 브릴리언츠 시승 기회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감성스토리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로~ 쏘나타와 함께 한 추억, 일상 등이 있다면 지금 바로 '감성스토리(Sonatastory.com)'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아직 이벤트 응모자가 많치 않아서~ 당첨 확률이 높다고 하니!!! 기회를 놓치면 후회할지도 모릅니다!!)

자신이 추억하고 있는~ 쏘나타와의 추억, 일상 등은 사진, 포토영상, 동영상과 함께 '이야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사진 및 동영상 첨부 등은 텍스트와 함께 년도를 선택해 각 년도 별도 쏘나타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PC나 모바일 웹이 아닌 휴대폰을 이용할 경우 #5656으로 텍스트와 함께 이미지를 첨부해 감성스토리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5656의 경우 100원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응모한 사진과 텍스트는 각 년도 별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 공감 및 공유 횟수, 현대자동차 내부 심사를 걸쳐 미주여행권의 주인공을 뽑는다고 합니다. 스쳐지나가는 일상이지만 그 속에 숨어 있는 찬란한 이야기들은 누구에게 미주여행권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각 년도 별로 모아 볼 수 있는 페이지를 확인하니 과거로의 회기를 한 것과 같은 쏘나타의 모습과 시간의 흐름, 이야기 등을 추억할 수 있습니다.

2002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월드컵 4강 신화', 월드컵 한정 모델 등 돌아갈 수 없는 시간으로의 시간 여행을 '쏘나타 감성스토리'를 통해서 공감하고 추억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웹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H Museum'과의 링크를 통해서 쏘나타가 걸어온 역사, 제품, 광고 등도 확인 할 수 있어 28년 간의 시간의 기록과 변천사를 느껴보는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6박 7일간의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츠 시승 이벤트는 지난 22일 참여가 완료되었는데... 이전에 감성스토리를 통해서 신청하신 분들이라면~ 7일간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츠와 뜨거운 태양을 피해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8년 간 쏘나타의 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쏘나타 감성스토리(sonatastory.com)'와 함께 미주여행권, 아이패드 등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필자도 페이스북, 휴대전화를 통해서 감성스토리에 일상의 기억으로 참여했는데 미주여행권의 주인공이 된다면!!! 2013년 최고의 행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금 바로 '쏘나타 감성스토리(sonatastory.com)'와 함께 미주로의 여름 휴가를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