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갤럭시S3 두번째 티져, 발톱의 때 만큼도 찾아 볼 수.........

by 쭌's 2012. 4. 24.
+ 애플의 아이폰 보다 더 철저한 갤럭시S3, 두번째 티져 영상에서도 역시나...
애플의 아이폰이 있다면 안드로이드OS를 탑재한 스마트폰에는 삼성 갤럭시 시리즈가 있습니다. 물론 단일 품목인 아이폰과 갤럭시 시리즈의 점유율이나 판매량을 절대적으로 비교하는 것은 무리가 있지만...

국내 기업인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은 반기지 않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안드로이 OS를 탑재한 스마트폰에서 최적화라는 부분과 새로운 OS로의 업데이트에서 높은 퀄리티와 발 빠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 또한 삼성전자의 행보는 소비자의 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갤럭시 시리즈 중에서 플래그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갤럭시S3는 아이폰5와 맞물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모델인데... 오는 5월 3일 영국 런던에서 언팩 행사를 통해 그 모습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그전에 5월 3일에 대한 기대치와 갤럭시S3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는 두번째 티져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두번째 티져영상은 www.thenextgalaxy.com 사이트에서 진행되었는데... 갤럭시S3에 대한 관심과 기대만큼이나 두번째 티져영상이 공개되는 사이트는 접속폭주로 인해서 접근조차 쉽지 않은 현상을 보여주었습니다.

www.thenextgalaxy.com에서 공개된 두번째 영상은 23일 저녁 8시에 시작되었지만 몇시간이 지난 후에도 접속이 불가할 정도로 갤럭시S3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단적으로 보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공개된 두번째 영상은 아래와 같으며 한글로 번역된 자막을 통해서 티져영상의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두번째 티져영상을 통해서 갤럭시S3가 전하는 메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진정 스마트한 기술이란 우리의 삶 속에서 함께 하는 것입니다.


이제 새로운 갤럭시가 당신과 함께 할 때


세상을 향한 당신의 시야는 더욱 넓어집니다.


세상을 더 빠르고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능력을 주는


사람을 위한 기술은


당신을 빛나게 할 것입니다.


세상으로부터...


갤럭시S3

공개된 티져영상에 대한 관심만큼이나 아쉬운 점도 많이 남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갤럭시S3에 대한 시크릿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서 이지만... 갤럭시S3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은 만큼 '발톱의 때 만큼...'이라도 실마리를 풀어주었으면 어땠을까? 합니다.

현재까지 갤럭시S3의 공개된 정보는 안드로이드 ICS(아이스크림 샌드위치), 3세대(3G) 고속패킷접속플러스(HSPA+)와 롱텀에볼루션(LTE)를 지원하는 2가지 타입으로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디스플레이는 갤럭시S2 HD LTE와 갤럭시노트에 적용된 HD 수퍼 아몰레드 플러스, 720*1280 해상도, 삼성전자가 개발한 쿼드코어 AP, 무접전 충전 등 적용 될 것이라는 것이 전부입니다.

갤럭시S3의 보안은 새로운 모델에 대한 기대만큼이나 더욱 철저한 시크릿을 유지하고 있는데... 높은 관심과 기대만큼이나 갤럭시S3가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충족시켜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