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베일 벗은 갤럭시 A7 가장 얇은 갤럭시로 등극

by 쭌's 2014. 12. 3.


+ 베일 벗은 갤럭시 A7, 가장 얇은 갤럭시로 등극

갤럭시의 미들레인지 스마트폰으로 새롭게 선 보이는 갤럭시 A시리즈가 출시를 알린 이후 해당 A시리즈의 정보를 접하기가 그리 쉽지 않았는데~ 중국시장 출시에 맞춰 갤럭시 A시리즈의 하이엔드 모델인 갤럭시 A7의 정보가 중국의 한 미디어를 통해서 공개됐다.

현재 갤럭시 A시리즈는 미디어를 통해서 A3, A5 출시 소식을 알리기도 했으나~ 실제 구입할 수 있는 시기는 미정인 상태였고, A7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는데~


갤럭시 A7는 중국시장 출시에 따른 갤럭시 시리즈 중 가장 얇은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등극했다.


오픈된 정보를 보면 갤럭시 A7의 사양은 아래와 같다.

- 5.5인치 HD AMOLED 디스플레이

- 1080 * 1920 HD 해상도

- 150.9 * 75.9 * 6.3mm 의 바디 사이즈

- 1.5GHz 64비트 옥타코어 스냅드래곤 615 프로세서 (중국향)

- LTE Cat.4 네트워크

- 13MP 후면 카메라 /  500MP 전면 카메라

- 2GB RAM

- 안드로이드 Kikat 4.4.4

미들레인지 포지셔닝에 맞는 성능과 사양을 채택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면 500만 화소 카메라는 갤럭시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화소수의 전면 카메라를 장착한 모델로~

향후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전면 카메라는 500만화 화소가 주가 될 것이라는 것을 예상할 수 있다.



갤럭시 A7의 본체 사이즈에서 할 수 있듯이~ 6.3mm 슬림함을 갖춘 A7는 먼저 출시한 갤럭시 알파의 6.7mm보다 얇은 본체로 갤럭시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슬림한 스마트폰으로 이름을 올렸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3, A5는 국내에 출시 할 것으로 언론을 통해서 공개했지만... A7의 경우 출시 여부를 확정짖지 않아서 국내에서 만날 수 없는 중국시장 전용 단말이 될 수 있다.

국내 출시 여부를 떠나서 6.3mm라는 슬림함에 부족하지 않는 성능과 화질, 높은 카메라 성능을 바탕으로 중저가 스마트폰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갤럭시 A7이 그 책임과 역활을 다 하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