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올레 기가 인터넷 기가 와이파이가 머길래?!~

by 쭌's 2014. 10. 23.


+ 올레 기가 인터넷, 기가 와이파이가 머길래?!~

얼마전 부터 TV 시청을 하다보면 뜬금없는 원주민들이 나타나서는 '기가 팍팍! 기가 산다!'를 외치고는 홀연히 사라지는 광고를 접할 수 있었을 것이다.


어떤 문구나 홍보 메세지 없이~ '기가 팍팍! 기가 산다!'만을 외치며 광고가 끝나는 덕분에, 이 광고가 무엇을 말하는건지?? 궁금증을 유발하게 만들기도 했었는데....



최근 통신산업 분야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GiGA 인터넷을 최초로 선 보이는 올레 기가 인터넷의 광고로~ 일부 특정 분야의 산업에서 벗어나 일반 가정이나 오피스 등에서도 기존 대비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한때 인터넷 보급과 함께 광랜, 100MB, 300MB 등 더 빠른 인터넷 속도를 자랑하던 때가 그리 오래되지 않은 것 같은데.... 이제는 기가(GiGA)의 속도로 인터넷을 일반 가정과 모바일에서 누릴 수 있게 된 것이다.



올레kt의 기가 인터넷은 국내 최초로 전국을 커버하는 10배 빠른 인터넷 서비스로 2009년 시범 서비스를 거쳐 전국을 대상으로 커버리지를 확보했다.

지금까지 사용해왔고,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의 속도 또한 품질이나 속도에서 큰 불만이 느끼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디바이스와 소비자가 소비하는 콘텐츠의 형태, 사용량 등의 변화와 함께 더 높은 품질을 요구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이다.


스마트폰으로 4K 영상을 촬영하고, 촬영한 영상을 PC나 스마트폰에서 시청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영상을 공유하고, 멀리 떨어져 있어도 고품질의 영상을 화질 저하나 끊김없이 시청하고 더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기가 인터넷은 기존 대비 10빼 빠른 인터넷 속도와 2배 빠른 응답성을 기반으로 Full HD 대비 4배 더 선명한 GiGA UHD 콘텐츠를 올레 기가 인터넷을 통해서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으로~ 4GB의 Full HD 영화 또는 음악 1천 곡을 33초만에 다운로드 가능한 속도로 기존 100Mbps 대비 10배 빠른 1Gbps의 속도를 특정 산업 분야가 아닌 가정에서도 체감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공연이나 프로야구 등을 예매하다 보면 느려터진~~~~ 인터넷 속도로 인해서 어느새 자리를 양보하거나 좋은 자리를 놓쳐야만 하는 안타까운 현실을!!! 단번에 해결해 주는 해결사 역활을 해 줄 수 있으며, 대학생들에겐 시험 만큼이나 어렵다는 수강신청을 기가 인터넷의 2배 빠른 응답속도아 기가 인터넷 속도로 간단히 해결할 수도 있다.



'기가 팍팍! 기가 산다!'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된 티징 영상에서 부터 '기()'를 불어 넣어주는 유쾌하고 기분 좋아지는 영상을 통해서 올레 기가 인터넷을 쉽고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게 만들고 있다.

GiGA 산다 직장인 편, GiGA 산다 인터넷 야구편 등 보는 것 만으로 기가 팍팍!! 느껴지는 유쾌한 영상으로 '기()'를 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

- GiGA 팍팍! GiGA 산다! 한데 모아 보기 :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_WCuvyChN3g9KSwA_QHhrU87pJtq4bJB


올레 기가 인터넷은 여기에 머무르지 않고 가정이나 사무실의 무선 환경의 변화도 가져왔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무선 인터넷의 이론상 최대 속도인 450Mbps 보다 3배 빠른 속도를 가정이나 오피스 등의 환경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와이파이가 가능한 휴대용 디바이스만 있으면 기가 인터넷의 빠르고 경쾌한 속도와 품질을 누릴 수 있다.

기가 와이파이 (GiGA WiFi)는 기존 30명이라는 접속 제한 수를 17배 많은 512명이 동시에 접속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론상 최대 속도인 1.3Gbps 환경을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기가 인터넷, 기가 와이파이를 직접 체험해 보고 싶다면~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을 찾으면 된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올레 기가 와이파이를 무료로 (올레kt 고객) 이용할 수 있어 올레 기가 인터넷으로 변경할까? 라고 고민하고 있다면 스타벅스를 찾아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기가 와이파이의 성능과 속도를 체감하고 결정하는 똑똑한 소비를 해 보시기 바라며~

올레 기가 인터넷 공식 웹 페이지를 통해서 기가 인터넷 이용 요금, 할인 프로그램, 결합 상품 안내 등을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Link : http://goodchoice.olleh.com/giga/main.as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