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국제전화 001 쉐어링이면 국제전화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tip이 있다?!

by 쭌's 2015. 5. 18.


+ 국제전화 001 쉐어링이면 국제전화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TIP이 있다?!

국제전화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국외 여행 또는 가족, 친지, 지인들이 외국에 거주하고 있거나 장기간 외국에 나가 있다면? 국제전화 요금의 부담으로 쉽사리 음성 통화를 하는 것이 쉽지 안은 것이 사실이다.

음성통화를 대신하는 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나 서비스가 있지만?! 인터넷 정보나 스마트폰, 관련 정보에 해박하지 않다면? 여기에 상대방 또한 나와 동일한 환경 조건을 갖추고 있지 않다면?


무료 또는 저렴하게 음성, 화상 통화를 할 수 있다고 해도 이를 활용하지 못하는! 빛 좋은 개살구가 되기 싶상이다.

그러다 보니 쉽고 편리하지만 국제전화에 대한 비용을 부담하고서라도 맘 편히 이용할 수 있는 국제전화를 통한 음성통화가 가장 보편적이고 대중적인 방법 임에는 부인할 수 없다.


국제전화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 가장 보편적이고 대중화된 방법이면서 가장 손쉽고 편리한 음성통화인 국제전화 001을 비용 부담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

이러한 물음에 대답할 수 있는 국제전화 001 쉐어링 서비스를 아직 모르고 계신다면? 지금 당장 국제전화 001 쉐어링 서비스를 통해서 국제전화에 대한 부담을 확!! 줄여보시기 바란다.

먼저 국제전화 011 쉐어링 서비스는 무엇인지? 확인해 보면~


무료 또는 비용 부담을 최소하하면서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는 국제전화 011 쉐어링 서비스는 위 이미지를 통해서 보는 바와 같이!! 음성통화 +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는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무료 국제전화 서비스이다.


올레 순 모두다올레 41 요금제를 예로 들어보면~ 순 모두다올레 41 요금제에는 250분 동안 사용할 있는 무료 통화를 제공한다. 국제전화 011 쉐어링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음성통화를 국내 뿐만 아니라 국제전화에도 동일하게 적용하여 무료 250분의 음성통화 범위 안에서 무료로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기특한 서비스이다.

물론, 국제전화 011 쉐어링 서비스를 모바일 요금제에서 이용하기 위해서는 월정액 5,000원의 서비스 가입이 필요하지만 기본으로 제공되는 음성통화를 국내는 물론 국제전화에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실제 국제전화 011 쉐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비용 절감 효과는 얼마나 되는지? 위와 동일한 순 모두다올레 41 요금제를 예를 들어보면~


아주 간단하지만 실제 절감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표로 순 모두다올레 41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 타사 또는 별도의 국제전화를 150분 이용할 경우 국제전화에 발생되는 비용이 15,000원이 되지만~

국제전화 011 쉐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기본 제공되는 음성통화로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국제전화 비용 없이 월정액인 5,000원을 부담하게 되어 약 10,000원의 국제전화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국제전화를 이용하는데 있어 꼭! 체크하고 넘어가야 할 부분인 서비스 국가는 미국(알래스카/하와이 포함), 중국, 캐나다, 홍콩, 태국, 싱가포르, 괌 등 주요 10개국에 대한 국제전화에 해당된다.

여기에 주요 10개국 이외 국가에 국제전화를 이용할 경우 '011 알짜요금제'를 적용하여 국제전화 요금을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나 체크해야 할 포인트로 국제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이다. 월정액 5,000원으로 국제전화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무료 통화를 쉐어할 수 있는 요금제는 모두다올레 35/45/55/65에서 부터 순 완전무한, 순 i-슬림/밸류까지~ 총 9개 요금제에서 이용이 가능하도록 제공하여 요금제로 인해서 국제전화 001 쉐어링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제한을 확대 제공하고 있다.


국제전화하면?! 비용적인 부담으로 인해서 쉽사리 음성통화를 하지 못하는 현실에서 국제전화 001 쉐어링 서비스는 다 사용하지 못하는? 또는 국내 통화에만 한정적인 무료 통화를 국제전화에도 이용할 수 있는 국제전화 001 쉐어링 서비스는 국외에 있는 가족, 친구, 지인 등과 음성통화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고 있는 것이다.

국제전화 001 쉐어링 서비스는 지난 2월 서비스 시작과 함께 국제전화 이용에 있어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이용자에게 이 소식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국제전화 011 쉐어링 서비스에 가입만 하면!! 100%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오는 6월 30일까지 추첨을 통해서 100% 당첨 문화상품권 5,000원에 2명에게는 노트북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국제전화 011 쉐어링 서비스 이벤트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을 통해서 알리고 공유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1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 국제전화 011 쉐어링 이벤트 : http://bit.ly/1HbRlgo

무료 통화로 비용 부담없이 국제전화로 이용하고 노트북에서 스타벅스 커피의 행운까지! 누려보시기 바라며~ 주요 10개국 이외 국가에 대한 국제전화 요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Tip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연말연시 국제전화 이용 팁 - 최대 62% 저렴한 국제전화 001

- 상기 올레 스마트 명세서 이벤트 포스팅은 kt로부터 경제적인 대가(원고료)를 받고 제작한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