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아이폰6 케이스 9월 판매 시작, 슈피겐 아이폰6 케이스

by 쭌's 2014. 7. 13.

+ 아이폰6 보다 먼저 나온 아이폰6 케이스 오는 9월 30일부터 판매 시작

아이폰6에 대한 정보가 루머를 넘어 실체에 가까운 이미지와 정보들이 나오면서 오는 9월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6 보다 먼저 슈피겐의 아이폰6 케이스가 먼저 판매 시작을 알렸다.

아이폰6 케이스 판매를 시작한 곳은 아마존닷컴으로 케이스 전문 브랜드인 슈피겐의 모델로 4.7인치 아이폰6 케이스를 오는 9월 30일부터 판매를 시한다.

9월 30일 부터 아마존닷컴을 통해서 아이폰6 케이스를 판매한다는 이야기는 아이폰6가 오는 9월 출시 될 것이라는 예상을 뒷받침 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

4.7인치 아이폰6 케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슈피겐의 아이폰6 케이스를 보면 그동안 유출되었던 라운드 디자인의 슬림한 아이폰6의 모습을 동일하며, 본체 우측에 전원(홀드) 버튼과 좌측에 볼륨 버튼, 무음 스위치가 위치하고 있다.

전면 디스플레이를 감싸는 케이스 모양 또한 양쪽 사이드의 베젤을 최소화 했다고 할 수 있고,  배면의 플래시 내장 카메라 위치는 기존과 크게 다르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9월 공시 출시가 예상되고 있는 애플 아이폰6의 4.7인치 모델의 케이스 판매가 먼저 시작된 점으로 미루어 보아 4.7인치 아이폰6가 5.5인보다 먼저 판매를 시작할 것인지 궁금해지는 부분이며~ 우선 출시 대상에 포함되지 못하는 한국은 아이폰5S와 마찬가지로 10월 경에나 국내에 판매가 시작될지? 궁금해지는 부분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