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아이폰6 4.7인치 후면 쉘 고화질 이미지

by 쭌's 2014. 8. 29.

+ 아이폰6  4.7인치 배면 쉘 고화질 이미지

며칠 남지 않은 애플 아이폰6 글로벌 공개를 앞두고 28일 외신들에게 공개 초대장이 발송됐다. 공개 초대장에서는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라는 문구와 함께 아이폰6, 아이워치가 공개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9월 9일 정식 공개를 앞두고 있는 아이폰6 4.7인치 배면 디자인의 고화질 실 사진이 공개됐다.


유출된 아이폰6 배면 쉡 고화질 사진은 안테나 밴드의 실체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다. 배면 쉘에는 슬림해진 유선형의 바디에 새롭운 스피커 홀 디자인,  카메라와 듀얼 LED 플래쉬, 내장형 로고 등이 아이폰6의 실체에 한발짝 더 다가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6의 두뇌역활을 할 새로운 AP는 A8 프로세서, 개선된 카메라 시스템, iOS 8 및 근거리 통신인 NFC 결제 모듈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아이폰6에 대한 정보를 추가로 확인할 수 있으며...

2014/08/17 - 아이폰6 배터리 사용시간 하루 이상은 기대하기 힘들어...
2014/08/16 - 대 놓고 공개한 슈피겐 아이폰6 & 케이스

유출된 아이폰6 배면에 대한 외국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서 '안테나 밴드는 정나미가 떨어지는 디자인이다' '안테나 밴드 디자인이 너무 두꺼워 실망이다' '밴드는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폰6에 앞서 IFA가 열리는 독일에서 언팩 행사를 통해서 삼성전자의 하반기 주력 플래그십인 갤럭시 노트4 공개를 앞두고 있어 아이폰6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가 갤럭시 노트4로 눈길을 돌리는데 역활을 할 것인지? 궁금해지는 부분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