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QHD + OIS 탑재한 갤럭시 노트4 사양 및 가격 공개

by 쭌's 2014. 8. 15.

+ QHD + OIS 탑재한 캘럭시 노트4 사양 및 가격 공 개

내달 3일 독일에서 개최되는 IFA를 통해서 전 세계에 공개할 갤럭시 노트4이 사양과 가격이 인도네시아의 한 쇼핑몰을 통해서 공개 되었다. 아쉽게도 갤럭시 노트4 디자인에 대한 내용은 없지만...

갤럭시 노트4에 새롭게 적용되는 기능과 하드웨어 사양, 가격 등이 공개되어 노트4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있다.


인도네시아의 한 쇼핑몰을 통해서 확인 된 갤럭시 노트4에는 기존 플래그십 모델의 기능에 OIS 카메라를 더 한 것으로 확인 됐다. 갤럭시S5 LTE-A에 처음으로 적용된 S 아몰레드 ( WQHD 2560 * 1440 해상도) 디스플레이가 5.7인치로 새로이 탑재되었고~

애플 아이폰에 이어 LG G시리즈에게도 자리를 내 주어야 만 했던 굴욕? 아닌 굴욕! 을 맛보아야 만 했던 갤럭시 카메라는 LG G2에서 먼저 선보인 OIS 광학 손떨림 방지 카메라를 적용한다.

애플 아이폰의 밝은 렌즈와 광학 손떨림 방지 카메라 등의 하드웨어에 비해 기를 제대로 펴지 못했던 1600만화의 갤럭시 카메라는 OIS 탑재로 인해서 가장 높은 화소수을 자랑하면서 흔들림 없는 또렷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된다.

갤럭시 시리즈에서 2% 부족했던 카메라 성능으로 인해서 아이폰이나 LG G시리즈에게로 돌려야만 했던 여성들의 마음을 다시금 이끌어 올 수 있을지? 지켜보아야 겠으며~

인도네시아의 한 쇼핑몰에 공개된 가격은 한화로 약 83만원에 해당되나... 이는 정식 출시 전까지는 예약 판매 +@ 의 가격일 것으로 추정된다.

공개된 갤럭시 노트4의 사양은 아래와 같으며 디자인에 대한 정보는 먼저 공개한 삼성 최초의 메탈 프레임을 적용한 갤럭시 알파와 매우 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  퀄컴 스냅드래곤 805
- 엑시노스 옥타코어 5433
- 5.7인치 S 아몰레드 (WQHD 2560*1440) 해상도
- 4GB RAM / 128GB  외장 메모리 지원
- 1600만 화소 OIS  카메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