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더 알차진 올레kt 알짜팩 플러스 100원에 즐기기

by 쭌's 2015. 6. 26.


+ 더 알차진 올레 kt 알짜팩 플러스 100원에 즐기기

통신사의 '음성통화 무제한' 이라는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시점에서 사용자의 만족도와 정말 쓸만한?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선 보이고 있는 올레 kt 알짜팩이 다시금 더 알차진 '알짜팩 플러스'로 첫달 100원이라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올레 kt 알짜팩은 8,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말 그대로 알짜 부가서비스만을 모아 놓은 서비스로 많은 사용자가 알짜팩을 이용하고 있는데, 사용자의 Needs와 더 높은 만족도를 충족하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특히 알짜팩에 플러스를 더한 '알짜팩플러스'는 스마트폰 사용 트렌드와 콘텐츠 변화에 맞춰 영상과 통화 부가서비스를 강화한 게 차별화 포인트!


먼저 기존의 알짜팩에 플러스를 더 한 이유를 살펴보자면~ 알짜팩 플러스는 사용자가 원하는 구성을 반영하여 부가서비스를 심플하게 구성하면서도 알짜 서비스에 혜택을 더하여 사용자의 만족도와 편리성 그리고 선호도 높은 서비스를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알짜팩 플러스를 한 마디로 정리하면 '음성통화 무제한'과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 최적화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그레이드라고 할 수 있다.

알짜팩과 알짜팩 플러스가 어떻게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아래 표를 통해서 살펴보면~


기존과 동일한 비용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의 추가와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데~ 첫 달 100원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는 '알짜팩 플러스'는 기존 알짜팩에 없었던 통화가능 알리미 / 링투유 음원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올레 앱프리와 영화 할인 쿠폰을 대신 해 제공되는 TV 포인트는 모바일 IPTV 서비스인 '올레tv 모바일팩'와 TV포인트 제공을 통해서 올레tv 모바일팩이 제공하는 10GB 전용 데이터로 HD급 영화, 드라마 등을 데이터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올레tv 모바일팩이 제공하는 10GB 전용 데이터로 영화, 드라마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데이터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다.


60여개 실시간 TV채널과 8만여편의 고화질 VOD 서비스, 올레 tv 독점 무료 인기 미드 및 최신 영화를 이용할 수 있어 출시와 함께 많은 사용자가 선택한 서비스다.

그런데 여기에 LTE전용으로 전용 데이터 10GB를 주기 때문에 선택한 데이터 요금제에 상관 없이 마음껏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는 매력을 제공한다.


알짜팩 플러스에서 제공하는 TV 포인트를 받는 방법도 간단하다. 알짜팩 플러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TV 포인트 받기 번튼을 클릭하여 일련번호가 적힌 TV포인트 쿠폰이 문자로 발송된다. 이 일련번호를 올레 모바일tv팩의 'TV포인트'의 '충전권' 메뉴에서 입력하면 바로 TV포인트가 등록되는 방식!

10GB 데이터를 통해서 별도의 데이터 요금제의 데이터를 소진하지 앉고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VOD 서비스를 이용할 할 수 있다는 점도 쓰면 쓸수록 맘에 드는 매력 포인트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링투유 음원 서비스는 LTE 신규 부가서비스로 '링투유 플러스' 와 '통화 가능 알리미' 서비스는 통화 연결음 및 다양한 음악으로 인사말을 꾸밀 수 있고 매월 무료로 제공되는 음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통화 가능 알리미 서비스는 바쁜 직장인에게 매우 유용한 서비스로 상대방이 통화 중 일때 통화 가능 상태가 되면 문자를 통해서 알림을 받을 수 있어 업무상 급한 통화를 위해서 계속해서 통화를 시도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다.


알짜팩 & 알짜팩 플러스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가장 큰 매력인 지니팩 헤택은 기존과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지니팩을 따로 이용할 경우 월 6,000원이지만 알짜팩 플러스 월 8,000원(첫 달 100원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비용적인 혜택 또한 포함되어 있다.

즉, 알짜팩 플러스 이용기간 동안 데이터 차감없이 음악감상 서비스인 지니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에 있어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로 모든 LTE데이터 요금제에서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스마트 다운로드(DRM)도 이용할 수 있고, 실시간 스트리밍으로도 이용할 수 있고, FLAC 음질도 베타 서비스 기간이라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다.

고음질 음원 서비스를 별도의 요금이나 데이터 걱정없이 마음 껏 이용할 수 있는 지니팩의 장점은 남녀노소, 연령에 관계 없이 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가장 큰 만족도를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여기에 LTE 데이터 499이상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다면 월 8,000원(첫 달 100원 프로모션) 월정액이 아닌 1,000원의 할인을 적용받아 7,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놓쳐서는 안될 부분이다.

올레 kt 알짜팩 플러스는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의 인기와 확산에 따라서 그에 걸맞는 부가서비스를 통해서 자사 고객의 만족도와 혜택을 높이는 것은 물론, 보다 많은 사용자에게 알짜팩 플러스의 장점과 매력을 어필하기 위한 이벤트로 첫 달 100원 프로모션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없이 알짜팩 플러스를 마음 껏 사용해 보고~


추후 계속해서 알짜팩 플러스를 사용할지 결정해도 되니! (프모모션 기간 종료 전 계속 이용 여부 확인 알림 서비스 제공) 혹시나 한번 가입으로 계속해서 알짜팩 플러스를 이용해야 하는 것은 아닌지? 걱정된다면~ 알짜팩 플러스는 그러한 걱정없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니 추천하고 싶다.

한 마디로 알짜팩 플러스는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와 함께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점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스마트폰 사용에 있어 데이터 소진에 따른 부담으로 멀티미디어 컨텐츠 이용이 조심스럽다면?! 알짜팩 플러스를 통해서 첫 달 100원으로 즐기는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마음 껏 이용하는 현명한 스마트폰 사용자가 되어 보시기 바란다.

* 상기 포스팅은 kt로 부터 경제적인 대가(원고료)를 받고 제작한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