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아우디 R8 2세대 예상 렌더링

by 쭌's 2014. 12. 22.


+ 아우디 R8 2세대 예상 렌더링

아우디의 스포츠 카이자 자동차 마니아들의 가장 현실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미드쉽 워너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우디 R8 2세대 렌더링이 네덜란드의 디자이너 마르코 반이 예상 모습을 공개했다.


2세대 아우디 R8의 스파이샷을 기반으로 한 렌더링은 아우디의 현재 라디에이터 그릴과 LED DRL, 헤드램프 등 아우디의 디자인 기조를 반영했다.

2세대 아우디 R8의 디자인은 아우디 TT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패밀리 룩을 R8에서도 계승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고, 아우디 TT에 반영된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원성이 높았던 것이 사실이였지만...


2세대 R8에서 보여주고 있는 디자인과 스타일은 2% 부족했던 아우디 TT의 디자인과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네덜란드의 한 디자이너가 스파이샷으로 완성한 2세대 R8의 렌더링은 아우디의 디자인 변화와 추구하는 스타일의 완성을 미리 가늠해 보고 확인해 보는 한 부분일 될 것 같으며~


2세대 R8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부분이다.

2세대 R8의 파워트레인은 V8과 V10 엔진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고,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콰트로 전륜 구동 시스템이 조합을 이뤄 450마력, 570마력에 이르는 자연 흡기 엔진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