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남성들을 위한 셀카? 내 사진에 윤아 더하기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이벤트

by 쭌's 2018. 7. 29.


 

+ 남성들을 위한 셀카?! 내 사진에 윤아 더하기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이벤트

셀카?! 하면 여성이 먼저 떠 오르는 것이 사실이다. 여성들의 일상이 되어 버린 셀카?가 여성이 아닌 남성을 위한 셀카?가 있다면?! 남성들도 셀카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까? 라는 의문과 함께 '내 사진에 윤아 더하기' 라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이벤트에 주목해 보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고객들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실행에 옮기면서 국내 최초의 자동차보험사라는 이미지를 젊고 활기차게 바꾸고 있는 가운데~


여성들의 전유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던 셀카를? 남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바꾸어 주는 '내 사진에 윤아 더하기' 이벤트로 셀기꾼으로 거듭나는 계기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내 사진에 윤하 더하기' 이벤트는 갤럭시 스마트폰 (S7 이상) 을 사용하고 있다면? 준비 완료!! 그럼 아이폰은? 아이폰 역시 앱스토어에서 롤리캠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준비가 완료된다.


갤럭시 S7 이상을 사용하고 있다면?! 셀카 촬영 모드에서 스티커 - 스티커 찾기 - '윤아의 다이렉트 송 & 댄스' 스티커 다운 - 다시 스티커 - 윤아 스피커 선택 후촬영을 하면 되며~

아이폰의 경우 롤리캠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셀프 촬영 모드 - HOT 버튼 - 윤아 스티커 선택 - 촬영을 하면 된다. 말로 설명하니 아무래도 어렵다고? 그럼 아래 '내 사진에 윤아 더하기' 셀프 촬영 준비를 위한 영상을 따라하면 1~2분이면 손쉽게 촬영을 할 수 있다.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아이폰 사용자라면!!~


셀프 촬영 모드에서 DB테마 중 마음에 드는 스티커를 선택하고 촬영을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모든 준비를 마치게 된다. 내 사진에 윤아의 이모지, 윤아 스티커로 셀카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내 사진에 윤아 더하기' 이벤트가 남심을 자극할지? 궁금해진다.


윤아 스티커와 함께 셀프 촬영을 마쳤다면?! 개인 SNS에 #해시태그를 삽입하여 업로드하고,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참여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되고 행운의 여신이 나에게 오기를 기다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 #해시태크는 #윤아더하기 #DB다이렉트 2개 모두 삽이 되어야만 참여가 인정된다는 점을 잊으면 안된다.  #해시태그도 완벽하게 삽입했다면?! 어떤 경품이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해 보지 않을 수 없는데~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내 사진에 윤아 더하기' 이벤트 경품은 1등 유럽 여행권 300만원, 2등 에주도 여행권 100만원, 3등 GoPro Hero6 액션캠 그리고 참여상으로 신세계상품권 1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까진 아니더래도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호캉스 이벤트' 와 함께 2등 제주도 여행권의 주인공이 된다면? 폭염을 피해서 제주도에서의 힐링과 여유를 만끽했으면 좋겠다.

연속되는 폭염 속에서 더위에 지쳐있다면? 이번 여름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이벤트에 지금 바로 참여해 보는 것은 어떨까??!!

2018/07/26 - 폭염엔 호캉스가 정답!!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여름맞이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