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 얼굴 윤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by 쭌's 2018. 6. 20.


+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 얼굴 소녀시대 윤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보험 업계의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있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 얼굴이 된 소녀시대 윤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소녀시대의 리더로 음악 뿐만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 등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며~


가수로서의 윤아 뿐만 아니라 연기자, 예능인으로서 주가를 더욱 크게 올리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를 전면으로 내세우며 한층 밝고 젊어진 이미지를 선 보이고 있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소녀시대 윤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윤아 사인회'를 진행한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2017-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소녀시대 윤아 사인회를 개최한다.


TV와 CF 등을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었던 소녀시대 윤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다는 것은 팬 뿐만 아니라 윤아를 좋아하는 시청자라면?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윤아 사인회 이벤트가 일생에 몇 번 오지 않은 기회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 같은데~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함께하는 윤아 사인회 이벤트로 기회가 주어지는 단 100명의 행운은 잡아 보시기 바란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윤아 사인회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을 받고 총 100명에 윤아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많은 인원을 초정하면 더 좋겠지만?! 윤아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좀 더 소중히 가져보자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취지에 맞춰 100명에게 그 행운을 전달한다.


이벤트 신청은 매우 간단하다. 이벤트 신청하기를 클릭해 이름, 연락처,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윤아 사인회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보험 업계의 이벤트라는 것이 고객의 DB를 활용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여타의 보험 이벤트와 달리~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오롯히 이벤트를 통해서 100명의 참석자를 추첨을 통해서 선발하고 초청을 하기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입력하도록 하고 있어, 혹시나 이벤트 신청을 하고 보험 권유, 마케팅 등으로 부터 불필요한 전화나 문자를 받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는 착한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단, 유의사항으로 1인 1회 응모, 부정한 방법 사용 등으로 인한 취소 등에 대한 안내 사항을 참고하시어 DB손해보험 다이렉트와 함께 하는 윤아 사인회에 초청받는 100명의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라며, 윤아 사인회 신청은 아래 공식 링크를 통해서 지금 바로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

-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윤아 사인회 신청하기 : http://sign.db-event.co.kr/pc.ht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