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DB다이렉트는 문화상품권으로 자동차보험료를 결제 할 수 있다?! 없다?!

매년 자동차보험 갱신 시기가 오면 다양한 유혹에 빠지게 된다. 다양한 브랜드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자사 자동차보험을 장점과 할인 특약을 전면으로 앞세워 적극적인 광고와 홍보를 진행하는데~


실질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확실한 서비스를 모두 만족시키는 보험사를 찾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는 자동차보험이라는 카테고리에서 '같지만 다른, 다르지만 같은' 자동차보험사들간의 경쟁에서 오너에게 가장 잘 맞는 자동차보험을 어떻게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 라는 질문을 하게 된다.


보통의 경우 현재 가입되어 있는 보험사에 큰 불만이 없다면? 기존 보험사를 통해서 갱신을 하는 것이 보통이다. 왜냐하면? 가장 편리한 방법이기 때문이나... 꼼꼼하고 현명한 소비자라면? 각 보험사의 보험료와 서비스를 일일히 비교하며 자동차보험을 선택하기도 하는데~


2년 연속 고객충성도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진 DB손해보험 다이렉트라는 신뢰도와 고객의 선택을 기반으로 DB 다이렉트만의 할인 특약 그리고 보험 업계 최초로 보험료 결제를 카드 또는 현금으로만 가능했었던 기존의 방식에 한계를 넘어~


다양한 소비자의 결제 환경과 수단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로운 결제 수단이자 환경인 문화상품권으로 자동차보험료를 결제하고 5%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는 할인에 할인을 더하고 있는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또 한번 앞서 나가고 있다.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지난 해 동부화재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1962년 국내 최초로 자동차보험을 선 보이며, 자동차보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수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단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자동차보험이 자동차 구입 및 운영 환경에 따라서 다르지만, 1년에 한번 갱신을 해야하는 관계로 금액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 않을 수 없기에 매년 보험 갱신 시기가 오면 가계 경제, 생활 경제에 지출 항목으로 빼 놓을 수 없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이러한 소비자의 지출 환경, 가계 환경, 소비 패턴 등... 소비자의 Needs을 만족시키기 위해 자동차보험료 결제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과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해 문화상품권 결제를 새롭게 선 보였다.


문화상품권은 다양한 가맹점과 일상에서 사용 환경을 만족시키고 있지만, 자동차보험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것이 현실이다. 금액의 액수에 관계 없이 보유하고 있는 문화상품권으로 보험료 결제, 지불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환경은 칭찬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여기서 보다 현명한 소비자라면?! 문화상품권으로 자동차보험을 결제할 수 있다는 소식은 D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할인에 할인을 더 한 보험료에 문화상품권 결제를 통해서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눈치 챘을 것이다.


문화상품권 구입은 기본적으로 5~10% 할인을 받아 구입을 할 수 있고, 중고거래 등을 통해서는 10% 이상 할인을 받아 문화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어 이를 보험료 결제로 활용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이를 적극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치열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국내 최초의 자동차보험 브랜드로 그동안 쌓은 신뢰와 고객충성도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특약과 사용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앞장서고 있다.


자동차보험 신규 또는 갱신 시기를 맞이해 각 보험서의 비교 견적 및 할인 특약을 꼼꼼히 살펴보고 있다면?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새롭게 제시하는 문화상품권 결제를 통해서 또 한번의 할인을 놓치지 말고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란다.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907)N
Photo & Travel (248)
Car & Motor Review (1274)N
Review & Gadget (1078)
Book (25)
june's lifelog (203)N
Food story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