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아이폰 8 무선 충전도 고급지게~ 모피 급속 무선 충전패드

by 쭌's 2018. 1. 29.


+ 아이폰 8 무선 충전도 고급지게~ 모피 급속 무선 충전패드

애플 아이폰 8 출시와 함께 애플 액세서리를 제조, 판매하는 시장이 확대 되었다. 그동안의 아이폰에서는 만나 볼 수 없는 무선 충전이 지원되면서 아이폰 8, 아이폰 8+, 아이폰 X를 손쉽고 편리하게 그리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졌기 때문이다.

여기에 국내에 처음으로 문을 연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는 개장과 함께 많은 인파들이 매장을 둘러보고 애플의 제품들을 경험하기 위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 가운데~


애플의 인증을 받고 가로수길 애플 스토어에서도 정식으로 판매되고 만나 볼 수 있는 아이폰을 위한 고급진?! 급속 충전패드인 모피(mope) 급속 무선 충전패드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동안의 스마트폰 무선 충전은 삼성 갤럭시의 전유물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삼성에 이어 LG 그리고 안드로이드 OS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에서 무선 충전은 더 이상 새로울 것도 없었던 것이 사실이였지만~


늘 부족한 배터리로 보조 배터리와 충전 케이블을 소지하고 충전을 위해 콘센트를 찾아 다녀야했던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급속 무선 충전은 아이폰 8, 아이폰 8+, 아이폰 X의 출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였다.

그런 아이폰을 구매하면서 선택이 아닌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무선 충전패드는 애플의 인증을 받은 제품과 그렇지 않은 제품으로 나뉘게 되고, 애플 마니아라면? 당연히 애플의 인증을 받은 제품을 선택할 것으로 보이는데~


무선 충전패드를 선택하는데 있어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서 판매가 되고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애플 스토어에도 정식으로 입점되어 판매가 되고 잇는 모피 급속 충전패드는 여타의 제품들과 달리 기능적인 측면은 물론, 시각적인 요소까지 충족시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매력을 어필한다.

무광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미끄럼 방지를 위한 표면 처리로 고급감을 높인 첫 인상은 한 눈에 보아도 애플스럽다? 라는 표현이 절로 나온다. 애플이 아닌 모피가 완성한 제품이지만~


아이폰과의 어울림에 많은 신경을 썼고 그 결과물에서 노력한 만큼의 높은 디자인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음이 피부로 와 닿는다. 미끄럼 방지를 위한 표면 처리와 그립감을 살린 측면의 재질은 손에서 느껴지는 촉감마져 기분 좋게 만든다.


높은 디자인 완성도를 보여주는 부분으로 본체와 케이블이 연결되는 포트의 모습은 마치 한 몸인 것 처럼 느껴지는 완벽한 핏에서 모피 급속 무선 충전패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준다.


모피 급속 무선 충전패드는 눈에 잘 보이고 사용하기 편리한 곳에 올려 두어야 하는 제품에 초점을 맞추고 디자인 완성도를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이끌어 내는데 성공했다고 해도 좋을 만큼 여타의 무선 충전패드가 따라 올 수 없는 완벽함을 추구해고 이로 인한 사용자의 만족도는 매우 높을 수 밖에 없는 모습이다.


디자인 만큼이나 기능적인 측면에도 소홀함이 없다. 모피와 애플의 협업을 통해서 아이폰을 위한 무선 충전기능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포터블 충전 기술의 선두주자인 모피와 애플의 새로운 무선 충전기술을 접목하여 아이폰 시리즈에 '최적화 된' '빠르고 안전한 무선 충전패드'를 완성했다.


최대 7.5W의 고속 충전 속도를 제공하는 충전패드는 유선 충정보다 빠르게 배터리를 충전하며, 최신 Qi 무선 충전 표준이 적용되어 아이폰 시리즈 뿐만 아니라 무선 충전 표준이 적용된 스마트폰에도 그 역할을 톡톡히 해 낸다.

이를 위해 모피 급속 무선 충전패드는 고속 충전을 위한 전용 어댑터를 기본으로 구성하여 무선 고속 충전을 위한 환경을 모두 만족시킨다.


특히, 딜레이 타임 없이 패드에 아이폰을 올려 놓는 순간 빠르게 충전을 시작하는 간결한 사용성과 무소음 설계를 기반으로 이물질 자동 감지를 통해서 전용 기기에만 충전을 하도록 설계하고, 사용되지 않을 때에는 전력을 소모하지 않는 등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사용자의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모피 급속 무선 충전패드는 디자인의 완성도에서 부터 아이폰 사용자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까다로운 애플과의 협업을 통해서 완성된 무선 충전 기술과 사용 만족도는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아이폰 8, 아이폰 8+, 아이폰 X를 위한 무선 충전패드를 찾고 있다면? 모피 급속 무선 충패드가 답이 아닐까? 한다.

이 포스팅은 모피 한국 공식 수입사 ㈜프레퍼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