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티빙 프로야구 응원단리그에 출전하라!!

by 쭌's 2017. 8. 16.


+ 팬심 무한 폭팔! 응원단리그에 출전하라! 티빙 프로야구 이벤트!!

2017년 티빙(Tving)에서 새롭게 오픈한 프로야구 전용관!! 실시간 야구 경기 무료시청은 물론~ 팀별로 투타정보와 구단 종합 순위 경기결과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내 손안의 야구장! 티빙 프로야구 전용관~

야구 마니아라면 익히 잘 알고 있는 티빙(Tving) 프로야구 전용관이 오픈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시즌 중반을 넘어서고 있는 지금 프로야구 열기는 한 여름의 뜨거운 햇살만큼이나 열정적인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서 직관으로 팀을 응원한다는 것이 쉽지 않은 현실이고, 평일 경기의 경우 직관은 더욱 어려운 것이 사실이기에~ 스마트폰을 통한 실시간 야구 중계로 아쉬움을 달래기도 한다.


그런 야구 마니아를 위한 공간이자? 무료로 실시간 야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고, 팀별로 투타정보와 구단 종합 순위,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까지 한곳에서 모두 시청이 가능한 티빙 프로야구 전용관이 마니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응원은 야구장에서만 하는게 아니아!!"

티빙 프로야구 전용관에서는 팀을 응원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데~ 티빙 프로야구 전용관에서 느낄 수 있는 뜨거운 응원 열기에 동참할 수 있는 이벤트에 지금 바로 함께 해 보자!


티빙 프로야구 응원단리그에 출전하라! 라는 슬로건으로 이벤트를 시작한 티빙은 프로야구 전용관에 매일 매일 출석해서 나의 팀을 응원하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야구장을 찾아서 응원하는 즐거움은 이루 말 할 수 없지만, 현실적으로 직관을 통해서 응원을 하는 것이 쉽지 않은 현실에서 티빙 프로야구 전용관을 통해서 팀을 응원하는 팬심을 마음 껏 표출하는 기회를 통해서 응원에 동참할 수 있다.


응원단 참여 방법은 매일 매일 티빙 프로야구 전용관에 출석 도장을 찍고, 응원단 참가자 현황판을 통해서 각 팀을 응원하는 마니아들과의 순위 경쟁 그리고 응원단만을 위한 응원 순위로 각 팀들만의 경쟁이 아닌 응원단 만의 응원 경쟁을 통해서 야구를 즐기는 또 하나의 리그에 참가하는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다.

티빙 프로야구 전용관 응원단 리그를 통해서 받을 수 있는 엄청난 선물은??

바로 출석상, 단체상, 행운상 등 여행 상품권에서 부터 포스트 시즌 테이블석 티켓, 싸인 유니폼, 각 구단별 기념품, 백스테이지 투어 등 야구 마니아라면 하나라도 놓쳐서는 안될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실시간 프로야구 중계를 무료로 시청하고, 팀별로 투타정보와 구단 종합 순위 경기결과 그리고 응원단만의 위한 별도의 응원단리그의 뜨거운 응원 열기에 지금 바로 동참해 보시기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티빙 프로야구 전용관 응원단리그 (PC) : http://www.tving.com/event/baseball2017?chfrom=10000001

- 티빙 프로야구 전용관 응원단리그 (Mobiel) : http://m.tving.com/event/baseball2017?chfrom=1000000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