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아이패드 프로 10.5 첫인상 - 유플러스 데이터스페셜 C 요금제로 100% 할인 받자!!

2017 MWC를 통해 공개 이후 국내 태블릿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패드 프로 10.5 모델을 만났다. 아이패드 프로는 10.5 모델과 12.5 모델로 태블릿을 넘어 노트북 시장을 겨냥하고 있는데~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하드웨어의 큰 변화를 겪은 아이패드 프로 10.5 모델의 첫인상과 함께 WiFi & LTE 모델 중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좋을지?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패드 프로 10.5의 특징을 더 이상의 심플함은 없다!! 라고 말 하는 것만 같은 패키지에서 아이패드 프로의 가장 큰 변화인 하드웨어의 변화를 눈치 챌 수 있다. 더욱 커진 디스플레이와 아이패드에서 늘 아쉬움을 남겼던 두꺼운 베젤을 얇게 완성했다는 것을 이미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패키지를 개봉하면 패키지의 정석, 제품 패키지의 기준을 만들었던 애플 답게 심플함이 최고의 답이다! 라고 말 하고 있는 것 같은 모습이다.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와 재 구성이 어려울 정도로 완벽하게 패키징 한 충전 및 데이터 케이블 그리고 가이드북과 어댑터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이미지에서 예상했던 10.5인치로 기존 대비 20% 커진 디스플레이와 한층 슬림해지면서 디자인 완성도가 높아지게된 베젤, 6.1mm의 두께와 1200만 화소 카메라라 탑재되었고 무게는 469g에 불과하다.

필자의 경우 아이패드 1, 2 그리고 미니 패드 이후로 윈도우 태블릿으로 전향한 이후 몇 년만에 다시금 손에 쥐게 된 아이패드 프로는 '너무 얇은 거 아니야?' 라는 생각을 지울 수 없을 만큼~


20% 커진 10.5인치 디스플레이와 6.1mm의 슬림한 두께 그리고 슬림해진 베젤은 시각적으로 느껴지는 만족도에 있어서는 시장에 판매되는 태블릿 중 가장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 휴대용 모바일 디바이스가 아닐까? 한다.

더 커진 만큼 해상도 또한 더욱 높아지면서 애플은 '지구 최고의 디스플레이' 라고 소개 할 정도로 강한 자부심을 밝혀기도 했는데~ 이러한 자신감, 자부심에는 애플의 프로모션 기술을 통해서 120Hz 주사율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프로모션 기술을 접목된 120Hz 디스플레이는 화면 넘김, 화면 전환 등에서 자연스러운 느낌이 한층 고급스러워졌고, 색 표현력과 빠른 반응 속도, 부드러운 화면 전환, 멀티미디어를 활용하는데 있어 콘텐츠에 대한 몰입도, 시인성 등에서 최고의 디스플레이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을 수 없다.


최고의 디스플레이와 함께 아이패드 프로의 두뇌인 AP는 A10X 퓨전 칩을 탑재햇따. 전 세대 대비 최대 30% 빨라진 CPU 속도, 40% 빨라진 GPU 속도를 자랑하고 본체 상, 하단에 위치한 4개의 스피커를 통해서 멀티미디어 성능을 최대치로 이끌어 낸다.


아이패드 프로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애플 펜슬은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펜을 접목시키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애플만의 스타일을 선 보인다.

실제의 펜과 유사한 굵기와 사이즈로 조금은 애플스럽지 않은? 어쩌면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 인지 몰라도 애플 펜슬에 대한 디자인은 왠지 아쉬움이 남는 모습이나 실제 사용에 있어서의 그립감이나 성능 등은 나무랄 곳 없는 모습이다.


펜슬 상단의 커버를 열면 패드의 라이트닝 포트와 연결을 하며, 충전 및 손쉬운 연결을 통해서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디스플레이를 감싼 글래스와 펜슬의 느낌 또한 좋으며 텍스트 보다는 아트에 더 잘 맞는 느낌을 제공하기도 한다.

아이패드 프로 그리고 애플 펜슬에 대한 첫 인상은 오랜만에 다시 만나 애플의 태블릿이지만 애플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 채 한층 고급스럽고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모습이 아닐까? 한다.


독, 드래그 앤 드롭, 슬라이드 오버, 파일 시스템 등 애플 렌슬을 이용한 인라인 드로링, 즉석 메모, 즉석 마크업, 스캔 및 서명 등 노트북을 넘어서려는 노력과 사용자의 상상력을 자극시켜 스스로가 아이패드 프로를 완성하게 끔 하는 것은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 본다.

그런 아이패드 프로를 구입하는데 있어 가격의 부담을 줄이기 위핸 WiFi 모델과 LTE 모델 중 WiFi 모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게 사실인데~ 휴대용 모바일 디바이스를 사용하면서 무선 네트워트를 이용하지 않을 수 없다는 점에서 WiFi 모델은 집, 사무실 등 한정된 공간에서는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지만~


이동 중이나 외부 활동에 있어서 WiFi 모델로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하는데 에는 불편함이 따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테더링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것은 태블릿을 사용해 본 사용자라면 익히 잘 알고 있는 부분이다.

유플러스는 아이패드 프로 출시와 함께 태블릿에서의 LTE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데이터스페셜 C 요금제'를 통해서 아이패드 프로 LTE 모델에 대한 부담을 줄여 디바이스 사용의 편리성을 높이고 있다.


유플러스 데이터스페셜 C 요금제는 월 30GB 데이터를 제공하고, 유무선 음성 통화 및 문자를 기본으로 제공해 통화료에 대한 부담을 전혀 느끼지 않아도  되며, 유플러스 멤버십  VVIP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데이터스페셜 C요급제 사용시 최대 120GB 데이터 나눠쓰기 (월 11,000원)를 유료가 아닌 무료로 제공하고 유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아이패드 프로  셀룰러 모델을 공시지원금 할인으로 구매 할 경우 선착순 1만명에게 12만 9천원 상당의 애플 펜슬 그리고 스마트 커버를 웰컴 기프트로 제공한다.


무엇보다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아주 특별한 혜택인 최대 1회선의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즉, 아이패드 프로 LTE 모델을 구입하면서 통신비에 대한 부담으로 WiFi 모델을 선택하려고 하고 있다면?! 유플러스가 제공하는 1회선 또는 2회선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 무료 혜택을 살펴보고 이용해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하는 부분이며~


아이패드 중고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24개월 사용 후 제품 반납을 통해서 잔여 할부금 40만원을 면제 받을 수 있어, 혹시나 아이패드를 사용하다 기기변경이 필요한 시점이 돌아 왔을 때에도 중고 가격으로 인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도 제시하고 있는 점을 참조하면 좋을 것 같다.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할 예정이거나 구매 계획을 가지고 WiFI 모델이냐? LTE 모델이냐? 를 두고 고민 중에 있다면 지금 바로 유플러스 데이터스페셜 C요금제 그리고 애플 펜슬, 스마트커버 증정 혜택, 최대 1회선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 무료의 기회를 통해서 부담없이 아이패드 프로를 소유하시기 바라며~


유플러스 데이터스페셜 C요금제, 데이터스페셜 D요금제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아래 공식 홈페이지의 링크를 통해서 꼼꼼하게 확인하고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 유플러스 데이터스페셜 C요금제 자세히 보기 : http://bit.ly/2tHK4ab

신고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717)N
Photo & Travel (248)
Review & Gadget (1054)
Car & Motor Review (1124)N
Book (25)
june's lifelog (187)
Food story (73)